세계일보

검색

[음악단신]R&B스타 니요 내달 내한공연 외

입력 : 2008-03-05 11:48:06 수정 : 2008-03-05 11:48:06

인쇄 메일 url 공유 - +

R&B스타 니요 내달 내한공연

○…‘소 식(So Sick)’으로 인기를 모은 R&B스타 니요(Ne-Yo·사진)가 신인 션 킹스턴(Sean Kingston)과 함께 첫 내한공연을 펼친다.

니요는 2006년 최고의 히트곡으로 꼽히는 ‘소 식’으로 데뷔해 이 곡이 들어있는 음반 ‘인 마이 오운 워즈(In My Own Words)’가 빌보드 싱글·음반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며 크게 주목받았고, 킹스턴은 지난해 17살의 나이로 데뷔 음반 ‘뷰티풀 걸스(Beautiful Girls)’를 발표해 빌보드 차트 4주 연속 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했다. 4월6일 오후 8시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 (02)3141-3488

신혜성·린 듀엣 앨범 발표

○…가수 신혜성과 린(LYn)이 프로젝트 앨범 ‘그 남자 그 여자 이야기’(사진)를 최근 28일 발매했다. 신혜성과 린은 이번 앨범에서 듀엣곡 ‘사랑…후에’ 이후 1년여 만에 다시 호흡을 맞췄다. 부부 작곡가로 유명한 전승우·이현정의 곡으로 모든 앨범을 채웠으며, 신혜성의 ‘그 남자 이야기’와 린의 ‘그 여자 이야기’, 두 아티스트의 모든 곡을 감상할 수 있는 ‘그 남자 그 여자 이야기’로 구성된 총 3가지 패키지로 나왔다.

거미 4집 ‘컴포트’ 내고 컴백

○…가수 거미(사진)가 3년 만에 발표하는 정규앨범 4집 ‘컴포트(Comfort)’로 컴백한다. 12일 발매될 새 앨범의 타이틀곡 ‘미안해요’는 스토니스컹크의 에스쿠시가 작사·작곡하고 원타임의 테디가 편곡했으며 빅뱅의 탑이 랩 피처링을 맡았다. 용감한 형제, 페리 등의 프로듀서들도 각각 곡을 선물했으며 45rpm과 지은이 각각 피처링과 듀엣으로 참여했다. 거미는 이번 앨범에서 발라드만 고집하지 않고 레게, 힙합, 유로댄스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선보인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채수빈 '완벽한 미모'
  • 채수빈 '완벽한 미모'
  • 이은지 ‘밥값은 해야지!’
  • 차주영 '완벽한 비율'
  • 샤오팅 '완벽한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