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동영상]영화 '색즉시공 시즌2' 개봉

입력 : 2007-12-12 15:46:24 수정 : 2007-12-12 15:46:24

인쇄 메일 url 공유 - +

시사회 진행 후 관객들의 폭발적인 지지를 얻으며 12월 최고의 화제작으로 손꼽혀온 영화 '색즉시공 시즌2'가 드디어 오늘 개봉, 온국민의 스트레스를 한방에 날려버리는 화끈하고 유쾌한 폭소를 보장한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코믹배우들의 결합으로 웃음에 대한 강한 기대감을 안겨줬던 영화 '색즉시공 시즌2'의 시사회는 배우들의 버라이어티 캐릭터 열전으로 115분 가량의 상영시간 내내 관객들의 배꼽을 수없이 빠지게 하는 유쾌한 폭소 바이러스를 전파했다. 

또한 마지막을 장식한 츄파춥스 에필로그와 엔딩의 NG퍼레이드는 관객들을 마지막까지 박장대소하게 만들며 극장 안을 코믹열기로 가득 메웠다. 뿐만 아니라 원조 섹시코미디의 명성에 걸맞는 과감하고 도발적인 섹시함은 전편의 아성을 뛰어넘는 강도 높은 표현이라는 평가를 받으며 영화 '색즉시공 시즌2'가 관객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얻는데 한 몫을 했다. 

이처럼 시사진행 이후 관객들의 전폭적인 지지와 열렬한 환호를 얻은 영화 '색즉시공 시즌2'는 바로 오늘을 기점으로 전국 방방곡곡을 유쾌한 웃음으로 들썩이게 하며 대한민국의 즐거운 연말연시를 책임질 것이다. 

‘코믹’과 ‘섹시’의 색.끼.발랄한 어울림을 보여주는 영화 '색즉시공 시즌2'를 미리 만나본 관객들은 재밌고 유쾌한 영화의 분위기를 온라인 게시판에 담아내며 영화에 대한 열렬한 지지를 보냈다. 

2007년 스트레스를 한방에 날려버리고 연말연시를 즐겁게 마무리해 줄 필수 관람 영화 '색즉시공 시즌2'는 추운 겨울 관객들의 눈과 귀를 유쾌하게 뜨겁게 흥분시킬 예정이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있지 유나 '반가운 손인사'
  • 있지 유나 '반가운 손인사'
  • 에스파 카리나 '민낮도 아름다워'
  • 한소희 '완벽한 비율'
  • 최예나 '눈부신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