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지제록스프린터스는 컬러 문서를 분당 25장까지 출력할 수 있는 중소기업용 A4 컬러 레이저프린터 ‘다큐프린트 C3210DX’(사진)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흑백 문서를 분당 30장까지 출력할 수 있으며, 양면 인쇄의 경우 흑백은 분당 20장, 컬러는 분당 17장을 출력한다. 또 EA-HQ(Emulsion Aggregation High Quality)라는 자체 토너와 직접 전송 기술을 채택해 섬세한 이미지까지 표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110만원대.
미국계 PC업체인 델은 내구성이 높은 14인치 노트북 ‘래티튜드 ATG™ D620’(사진)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기존의 D620모델에 미 국방부가 군용 제품에 적용하는 내충격 기준(MIL-STD 810F)을 충족할 정도로 습기와 먼지, 고도 차이에 따른 압력과 진동 등 악조건에서도 잘 견딜 수 있도록 내구성을 강화했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부방테크론의 프리미엄 생활가전 브랜드 리홈(www.lihom.co.kr)은 국내 최대 두께 내솥과 터치 센서를 장착한 ‘블랙&실버 나인 클래드’ IH 전기압력밥솥(사진)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3.6㎜ ‘통 9겹 클래드’ 내솥을 장착해 열전도성을 높여 밥맛과 보온 성능을 향상시켰다. 기존 버튼 방식과 달리 터치 센서 방식으로 간편하게 조작할 수 있으며 전면 미러창과 컬러 그래픽 디스플레이를 통해 취사 상태를 알려준다. 가격은 37만8000원.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