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김승현-장정윤 작가 결혼식 공개…레드벨벳 조이 등 스타들 '따뜻한 축하'

입력 : 2020-01-29 22:22:12 수정 : 2020-01-30 09:28:11

인쇄 메일 url 공유 - +

29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서 배우 김승현(왼쪽)과 방송작가 장정윤의 결혼식이 공개됐다.

 

신랑, 신부와 부모들은 물론이고, 새 엄마를 맞이하는 딸도 모두 행복했던 결혼식이 스타를 비롯한 많은 하객의 따뜻한 축하를 받으며 성황리에 치러졌다.

 

29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2)는 배우 김승현(39)과 방송작가 장정윤의 결혼식 현장을 공개했다.

 

이들은 지난 12일 서울의 한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이날 방송에서 턱시도를 한껏 멋지게 차려입은 김승현은 모델 출신다운 훤칠한 매력을 선보였다.

 

새하얀 웨딩드레스를 입은 신부 장 작가가 입장하자 일순간 김승현은 물론 모든 이의 시선이 쏠렸다.

 

장인에게서 신부의 손을 넘겨받은 김승현은 감동하는 표정을 숨기지 못했다.

 

김승현은 제작진과 인터뷰에서 “장인께서 아름다운 딸을 제게 주셔서 감사했다”며 “우리 수빈이 결혼할 때에는 내가 저 자리에 있을 거라 생각하니, 그 감정을 알겠더라”고 말했다.

29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서 배우 김승현(왼쪽)과 방송작가 장정윤의 결혼식이 공개됐다.

 

부부와 친분이 있는 스타들은 물론이고 ‘살림남’ 식구들도 함께해 즐거움을 나눴다.

 

개그맨 변기수와 김지민이 사회를 맡았고, 신랑과 20년지기 친구인 가수 겸 배우 최제우가 축가를 불렀다.

 

살림남 식구인 코미디언 최양락-팽현숙 부부, 밴드 FT아일랜드 드러머 최민환-걸그룹 라붐 출신 율희(본명 김율희) 부부, 공연 예술가 팝핀현준(〃 남현준)-국악인 박애리 부부, 가수 류필립-미나(〃 심미나) 부부가 하객으로 참석해 축하 인사를 건넸다.

 

배우 오지호와 서지석, 전 국가대표 농구 선수 한기범, 레드벨벳 조이(본명 박수영)도 자리를 빛냈다.

 

김승현의 딸 수빈양은 “우리 아빠 얼마나 고생했는지 안다”며 “‘꽃길’만 걷기 바란다”고 말했다.

 

김승현의 아내는 MBN 예능 프로그램 ‘알토란’의 작가다. 

 

김명일 온라인 뉴스 기자 terry@segye.com

사진=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캡처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뉴스

오피니언

포토

김다미 '완벽한 비율'
  • 김다미 '완벽한 비율'
  • 조보아 '반가운 손인사'
  • 트리플에스 김유연 '심쿵'
  • 트리플에스 윤서연 '청순 매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