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선미 ‘보라빛 밤’ 몽환적이고 도도한 티저로 관심↑

입력 : 2020-06-23 16:50:20 수정 : 2020-06-23 21:38:04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29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 공개
프레스·팬 온라인 생중계 ‘쇼케이스’

 

가수 선미(28)가 컴백을 앞두고 네 번째 티저 이미지를 공개해 주목을 끌었다.

 

선미는 23일 자정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D-6’라는 메시지와 함께 이미지를 공개했다.

 

티저 이미지에서 선미는 파란 바다를 배경으로 바닷바람의 싱그러움을 만끽하는 듯 고개를 약간 든 채 눈을 감고 있다. 레트로 감성으로 옛 필름 인쇄 사진 같은 색감이 눈길을 끈다. 날짜도 주황색 디지털체로 찍혀있어, 필름 카메라 시절에 자주 봤던 모습이다. 사진에 적힌 날짜는 다름 아닌 ‘2020 06 29’로, 신곡 공개일이다.

 

또 다른 티저 이미지에서는 어둠 속에서 불꽃이 튀는 가운데 머리가 얼굴을 조금 가린 채 고개를 돌려 쳐다보는 포즈다. 몽환적인 느낌과 도도한 자태가 묘한 분위기를 낸다.

 

티저 이미지는 발매를 앞둔 신곡 ‘보라빛 밤(pporappippam)’에 앞서 발표된 것이다.

 

선미는 신곡 작사를 집적 맡았고, 전작 ‘사이렌(Siren)’, ‘날라리(LALALAY)’를 만든 작곡가 FRANTS가 이번에도 함께했다.

 

선미는 29일 오후 2시부터 온라인 프레스 쇼케이스를 진행하고, 오후 7시부터 팬을 위한 온라인 쇼케이스 생중계를 열 예정이다. 신곡 ‘보라빛 밤’은 같은날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김명일 온라인 뉴스 기자 terry@segye.com

사진제공=메이크어스엔터테인먼트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뉴스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우아하게'
  • 한지민 '우아하게'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