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아내 이민정이 지목해서…” 훈남 미소로 ‘덕분에 챌린지’ 인증한 이병헌

관련이슈 이슈키워드

입력 : 2020-05-08 18:00:39 수정 : 2020-05-08 18:00:31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국민배우 이병헌(사진)이 아내이자 배우인 이민정의 지목을 받아 ‘덕분에 챌린지’에 참여했다.

 

이병헌은 8일 인스타그램에 “코로나19 위기 극복을 위해 밤낮을 잊고 애쓰시는 의료진 여러분의 희생과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이민정의 지목을 받아 의미 있는 챌린지에 동참하게 됐다”고 알렸다.

 

이와 함께 셔츠 차림으로 은은한 미소를 지으면서 덕분에 챌린지 참여를 알리는 수어 동작을 취한 사진도 게제했다.

 

이 동작을 통해 의료진을 상대로 존경한다는 뜻을 전한 그는 다음 주자로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의 수장인 손석우 대표를 지목했다. 

 

전날 이민정(사진)은 인스타에 덕분에 챌린지 인증사진을 올리면서 다음 주자로 남편 이병헌을 비롯해 동료 배우 손예진을 지목했었다. 

 

앞서 이민정과 이병헌은 2013년 8월 결혼했으며 2015년 4월 첫아들을 봤다.

 

한편 덕분에 챌린지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최전선에서 3개월이 넘도록 밤낮없이 헌신하는 의료진의 사기를 진작하고 격려하기 위해 지난달 16일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가 시작한 국민 참여형 응원 캠페인이다. 존경을 나타내는 수어를 각자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등에 인증하면 참여할 수 있다.

 

이 캠페인에 참여한 이는 보통 다음 주자를 지목하는데, 인스타 등에서 유명 인사를 중심으로 인증샷이 이어지며 확산하는 중이다. 

 

장혜원 온라인 뉴스 기자 hodujang@segye.com

사진=이병헌·이민정 인스타그램 캡처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뉴스

오피니언

포토

엄현경 '여전한 미모'
  • 엄현경 '여전한 미모'
  • 천우희 '미소 천사'
  • 트와이스 지효 '상큼 하트'
  • 한가인 '사랑스러운 인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