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신봉선폰’ 업그레이드…LG서 선물받은 신형 휴대전화 SNS 공개

입력 : 2020-01-14 18:07:47 수정 : 2020-01-14 19:36:38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신봉선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LG전자로부터 선물받은 새 휴대전화 ‘LG V50S’(왼쪽)을 ‘인증’했다. 신봉선이 그간 써온 G6(오른쪽)는 방송 녹화 중 50미터 높이에서 추락하고도 멀쩡한 모습이 공개돼 주목받았다.

 

신봉선이 LG전자에서 선물받은 새 휴대전화를 공개했다.

 

신봉선은 14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사진을 올리며 새 휴대전화를 인증했다.

 

신봉선이 올린 사진에는 그간 써온 휴대전화 LG G6와 새로 선물받은 LG V50S가 나란히 있다.

 

그는 “내가 쓴 휴대폰 중에 가장 날 오래 버텨줬어. 첫 스마트폰 G6 잊지 못할 거야. 잘 쓸게요. 사랑해요 LG”라는 글도 남겼다.

신봉선

 

앞서 신봉선은 종합편성채널 채널A ‘특급주무관’ 녹화 중 50미터 높이 흔들다리를 뛰어가다 휴대전화를 떨어뜨렸다.

 

다리 밑에서 수거한 휴대전화는 액정조차 손상되지 않고 멀쩡해 출연진 모두가 놀라워했고, 인터넷을 통해 ‘LG폰의 내구성’이라며 게시물이 퍼졌다.

 

이에 누리꾼들로부터 “LG 홍보팀보다 신봉선이 더 큰 역할을 했다”며 “LG가 휴대폰 하나 선물해야하지 않나”라는 의견이 쇄도했다.

 

포털 인기 검색어에 ‘신봉선폰’이 오르는 등 LG가 홍보 효과를 톡톡히 누리자, LG는 신봉선에 신제품을 전달했다.

 

김명일 온라인 뉴스 기자 terry@segye.com

사진=신봉선 인스타그램 캡처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제나 '깜찍하게'
  • 정은지 '해맑은 미소'
  • 에스파 카리나 '여신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