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지금 장난하냐?" 윤지오, 오늘(24일) 출국하면서 취재진에 남긴 말

입력 : 2019-04-24 16:50:37 수정 : 2019-04-24 16:50:20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고(故) 장자연 사건의 유일한 증언자로 나선 배우 윤지오(사진)가 24일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출국할 예정인 가운데 취재진을 향해 남긴 말이 눈길을 끌고 있다. 

 

윤지오는 이날 오후 4시쯤 캐나다 출국을 위해 인천국제공항에 모습을 드러냈다. 

 

윤지오는 이날 자신의 출국 과정을 아프리카TV 라이브 방송을 통해 “공항에 기자들이 있다고 한다”면서 “공항에 나간다고 누차 말했고, 엄마 아프다고 말했다. 저도 너무 지치고 힘들다. 어떤 프레임으로 장식할지 모르겠다”라고 출국 이유를 설명했다.

 

아울러 공항에서 자신을 촬영하는 취재진을 향해 “지금 장난하세요? 뭐하시는 거예요 지금”이라며 “이게 증인을 대하는 태도냐”라고 지적했다.

 

이어 “굉장히 무례하다. 현장을 찾은 매체와는 앞으로 인터뷰 하지 않겠다”라고 불만을 드러냈다.

 

김수민 작가의 법률대리인 박훈(사진) 변호사는 지난 23일 오후 4시쯤 서울경찰청에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허위사실에 의한 명예훼손, 모욕죄 혐의로 윤지오에 대한 고소장을 제출했다.

 

당시 박 변호사는 고소장을 접수한 뒤 기자들과 인터뷰에서 “윤지오씨는 故(고) 장자연씨의 억울한 죽음을 이용하고 있다”며 “윤지오는 조 모씨의 성추행 건 이외에 본 것이 없다. 그럼에도 ‘장자연 리스트’를 봤다, 목숨 걸고 증언하고 있다고 주장하면서 후원을 받고 있다”고 주장했다.

 

김정호 온라인 뉴스 기자 Ace3@segye.com

사진=윤지오 아프리카TV·세계일보 자료사진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우아하게'
  • 한지민 '우아하게'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