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나는 솔로' 뽀뽀녀 20기 정숙, "재결합 조건 35개, 지키려 했지만 힘들어"

관련이슈 이슈키워드

입력 : 2024-10-02 09:45:31 수정 : 2024-10-02 09:54:29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유튜브 채널 '나는 이은율' 방송화면 갈무리.

'나는 솔로' 20기 정숙(본명 이은율)이 20기 영호와 결별했다고 밝혔다.

 

20기 정숙은 지난 1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나는 이은율'에 '여러분이 궁금해하셨던 이야기, 이제 말씀드릴게요'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다.

 

이날 정숙은 해당 영상에서 "'영호님과 잘 지내고 있냐'는 질문이 많았는데 한동안 대답을 회피해서 죄송하다"며 "사실 저랑 영호님은 헤어지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이어 "그 이유에 대해선 성격상 솔직하게 말씀드리고 싶지만 그분의 프라이버시도 있다"라면서 "예의를 지키기 위해서 오해와 억측이 없는 선에서 말씀드려고 한다"라고 했다.

 

그는 첫 번째 이유로, "일단 방송에 나갔던 (시무 35조) 내용 중에 공개가 안 된 내용이 많았다"라며 "제가 받아들이기 힘든 부분들이 있었는데 영호님한테 지키겠다고 약속을 했기 때문에 최대한 그 약속을 지키려고 노력했다"고 말했다. 이어 "영호님도 잘 지켜주고 있다고 말할 정도로 저는 관계에 대해서 최선을 다했다"라면서도 "노력을 해도 좁혀지지 않는 상황이 있었던 것도 사실이다"라고 털어놨다.

 

이어 "두 번째(이유)는 미래를 함께 준비해 나가는 과정에서 현실적인 문제, 그분과 저와의 간극, 이런 것 때문에 상견례를 하지 않고 헤어지기로 결정했다"며 "제게는 사실 말씀드리기 되게 힘든 부분이지만 더 이상 억측과 오해가 생산되는 것을 막기 위해서, 저를 좋아해 주시는 분들께 솔직하게 말씀드리고 싶어서 어럽게 얘기를 했다"고 털어놨다.

 

유튜브 채널 '나는 이은율' 방송화면 갈무리.

 

앞서 정숙은 '나는 솔로' 20기에 출연해 영호와 실제 뽀뽀를 한 모습으로 화제를 모았다. 당시 두 사람은 촬영 중 수차례 뽀뽀했고, 마지막 방송 후 '촌장엔터테인먼트TV'에서 진행한 라방에서 "150일째 잘 사귀고 있다"고 알렸다. 이후 스핀오프 '나는 솔로,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나솔사계)에서 예식장을 예약하고 내년 5월18일 결혼할 계획이라고 밝혔지만 결국 결별 소식을 전했다.


고예은 온라인 뉴스 기자 jolichiot@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이유영 '우아한 미소'
  • 이유영 '우아한 미소'
  • 혜리 '깜찍한 볼하트'
  • 고민시 '매력적인 눈빛'
  • 지지 하디드 '완벽한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