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뉴파이가 대표제품인 한손한끼의 신제품으로 말차, 고구마라떼, 스위트콘 3종을 공개한다고 13일 밝혔다. 정식 출시일은 오는 24일이며 13일 오전 10시부터 17일까지는 정식 출시 전 프리오더(pre-order)를 진행한다.
리뉴파이의 자사몰에서만 진행하는 이번 프리오더는 한손한끼 신제품 3종에 한해 최대 45% 할인과 더불어 정식출시일 보다 먼저 맛볼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새로 선보이는 한손한끼 말차, 고구마라떼, 스위트콘 3종은 리뉴파이의 대표 제품인 한손한끼 곡물, 초코에 이은 신규 라인업이다. 이번에 출시될 신제품 중 한손한끼 말차는 진한 제주 말차가루를 사용하여 녹차의 깊고 부드러운 풍미를 입안 가득 느낄 수 있으며 말차오트볼, 오트볼, 바나나칩 3종 토핑을 13% 이상 첨가하여 고소한 맛과 너티함을 동시에 담았다. 또한 한손한끼 말차를 기준으로 단백질 함유량은 약 21g으로 1일 영양성분 기준치의 38%를 함유하고 있어서 한끼 식사로도 충분하다. 리뉴파이는 다양한 소비자들의 입맛을 고려해 맛있고 재미있는 식감으로 단백질 섭취를 쉽게 할 수 있도록 이번 신제품 3종을 추가 개발했다고 밝혔다.
리뉴파이의 단백질쉐이크파우치 한손한끼는 실제 구매고객의 편의성을 위해 파우치 형태에도 신경을 써서 개발했다. 특히 시중 대부분의 파우치형 단백질쉐이크는 세워지지 않고 눕혀지는 플랫형태인 반면, 한손한끼는 세울 수 있는 스탠딩형태로 플랫형태의 파우치 대비 내부 공간 확보가 용이해 손에 쥐고 흔들기가 더욱 쉽고 내용물을 골고루 섞을 수 있어 보틀과 유사한 기능을 구사한다. 또한 뚜껑을 열고 닫을 필요 없이 제품을 먹는 도중 세울 수 있다는 편리한 콘셉트 덕분에 소비자들로부터 인기를 끌고 있다.
리뉴파이 한손한끼 관계자는 “리뉴파이의 대표 제품인 한손한끼 라인업 확장을 위해 말차, 고구마라떼, 스위트콘 맛을 추가로 출시하여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하고자 한다”면서, “고객을 위한 섬세하고 다양한 시도를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