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월성본부, 한국국제통상마이스터고 체육한마당 행사 지원

입력 : 2024-05-12 21:23:26 수정 : 2024-05-12 21:23:25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한국수력원자력 월성원자력본부는 지난 9일 한국국제통상마이스터고등학교 체육한마당 행사에 참석했다고 12일 밝혔다 .

 

이날 행사에 참석한 김한성 월성본부장은 학생들을 위해 음료와 솜사탕, 츄러스 등 간식을 지원해 학생들로부터 호응을 얻었다.

월성본부 관계자들이 지난 9일 한국국제통상마이스터고등학교 체육한마당 행사에 참석한 뒤 학생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월성본부 제공

학생들은 본부장과 인사를 나누고 사진도 함께 찍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유양종 한국국제통상마이스터고 교장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아이들이 좋아하는 간식으로 체육한마당 행사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 줘 감사하다”고 전하며 그간 월성원자력본부의 아낌없는 지원에 대한 고마움의 표시로 학생들이 직접 메시지를 적은 보드판과 감사패를 전달했다.

 

김한성 본부장은 “학생들이 정성을 담아 따뜻한 말로 환영해 주고, 학교에서 감사패도 수여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여러분이 좋아할 만한 다채로운 간식을 준비한 만큼 맛있게 먹고 에너지 넘치는 행사를 이어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월성본부는 발전소주변지역 학교를 대상으로 원어민 화상영어, 스마트 교육시스템 구축, 학생 안전 인프라 등 우수한 교육 환경을 조성하고, 장학금 후원으로 교육비 부담 없이 자녀를 키울 수 있는 다양한 지원을 통해 지역발전에 기여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경주=이영균 기자 lyg0203@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하이키 휘서 '미소 천사'
  • 하이키 휘서 '미소 천사'
  • 에버글로우 아샤 '깜찍한 미소'
  • 뉴진스 민지 '볼하트 여신'
  • 하이키 휘서 '시크한 매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