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나모웰니스 카엘라, 한부모가족지원센터에 카엘라 비건 달맞이꽃종자유 기부

입력 : 2024-05-10 09:42:32 수정 : 2024-05-10 10:36:58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NON-GMO 인증 받은 프리미엄 독일산 100% 유기농 달맞이꽃종자유 사용
원료부터 캡슐까지 100% 식물성 비건 인증 받은 제품
사진: 나모웰니스 '카엘라' 제공

 

나모웰니스의 여성 웰니스 라이프 브랜드 '카엘라'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한부모가족지원센터를 통해 서울시 거주 한부모가족에 건강기능식품인 달맞이꽃종자유 400팩을 기부했다고 10일 밝혔다.

 

한부모가족지원센터는 양육비 이행 확보서비스, 한부모가정 학업지원, 검정고시 지원, 출산 및 양육지원, 교육·문화체험프로그램 진행 등 미혼모를 포함한 한부모가족의 생활안정, 자립역량강화 기회를 제공하는 기관으로 서울시 한부모가정을 대상으로 후원을 제공한다.

 

카엘라가 이번에 기부한 '달맞이꽃종자유'는 달마다 겪는 여성들의 월경 전 변화를 완화시켜주는 제품으로, 이번 기부는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소외 여성들에게 후원센터에서 직접 각 가정에 전달하는 형태로 진행됐다.

 

'카엘라 비건 달맞이꽃종자유'는 NON-GMO 인증을 받은 프리미엄 독일산 100% 유기농 달맞이꽃종자유를 사용했으며, 주원료인 감마리놀렌산(GLA)을 식약처 일일 섭취량 최대치인 300mg 함유하고 있어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 및 혈행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또한, 비타민E가 식약처 인정 고시 100%인 11mg을 함유돼 있어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해 줄 수 있다. 해당 제품은 원료부터 캡슐까지 100% 식물성 비건 인증을 받은 제품이다. 먹는 법은 1일 2회, 1회 2캡슐을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된다.

 

브랜드 관계자는 "카엘라는 여성의 웰니스 라이프를 위한 브랜드로, 여성청결제와 더불어 비건 달맞이꽃종자유 제품을 통해 여성들의 건강을 함께 챙겨갈 수 있도록 만들었다"며 "카엘라 비건 달맞이꽃종자유는 여성의 월경 전 변화에 의한 불편한 상태(PMS 증후군)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카엘라는 비건 인증 성분으로 구성된 순한 사용감의 여성청결제와 여성청결티슈를 판매하고 있다. 해당 제품은 EWG GREEN등급 위주, 식물유래 성분, 유산균관련 3종 함유, 식물유래 계면활성제를 사용해 PH밸런스(약산성)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최종범 기자 jongbeom@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하이키 휘서 '미소 천사'
  • 하이키 휘서 '미소 천사'
  • 에버글로우 아샤 '깜찍한 미소'
  • 뉴진스 민지 '볼하트 여신'
  • 하이키 휘서 '시크한 매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