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샘표, ‘새미네부엌 김치양념 키트’ 2종 출시

입력 : 2024-04-04 17:20:00 수정 : 2024-04-04 17:12:18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샘표는 재료만 준비하면 5분 만에 맛있는 김치를 완성할 수 있는 새미네부엌 김치키트(겉절이, 부추파김치) 2종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샘표 제공

 

김치키트는 채소를 절이고 양념을 다져 준비하는 등 김치를 담그는데 복잡한 과정을 획기적으로 개선한 제품이다. 양파·마늘·액젓·풀 등 김치에 필요한 양념이 한 팩에 다 들어 있어 별도의 양념 없이 제철 채소만 준비하면 누구나 5분 만에 겉절이, 파김치 등을 완성할 수 있다.

 

김치키트는 김치양념 중에서도 가장 인기 있는 겉절이 양념과 부추파김치 양념 두 가지로 출시된다. 각 양념 1팩에 고춧가루 2봉을 동봉, 소비자 기호에 따라 고춧가루를 가감해 매운 정도를 조절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해당 제품은 전국 이마트에서 구입할 수 있다.

 

샘표 관계자는 “제철 재료로 내 입맛에 맞게 직접 만들어 즐기는 음식만큼 맛있는 음식은 없다고 생각한다”며 “채소가 넘쳐나는 봄, 신선한 제철 채소와 새미네부엌 김치양념 키트로 입맛 돋우는 건강한 식탁을 만들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샘표는 2021년 창립 75주년을 맞아 요리 과정과 시간을 혁신적으로 개선해 요리하는 즐거움을 선사하는 ‘새미네부엌’ 브랜드를 론칭했다. 채소를 절이지 않고도 김치를 만들 수 있는 ‘김치양념’과 멸치볶음, 잡채, 장조림 등 다양한 밑반찬을 누구나 쉽고 맛있게 만들 수 있는 ‘반찬 소스’ 등을 앞세워 ‘즐거운 요리혁명’을 이끌고 있다. 2023년에는 누구나 재료와 계량에 대한 걱정 없이 요리 자신감을 얻도록 새미네부엌 멸치볶음 소스와 멸치, 견과류를 함께 구성한 ‘새미네부엌 아몬드호두 멸치볶음 키트’를 선보이기도 했다.


김수연 기자 sooya@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소희 '시선 사로잡는 타투'
  • 한소희 '시선 사로잡는 타투'
  • 송지우 '깜찍한 꽃받침'
  • 표예진 '반가운 손인사'
  • 에스파 카리나 '해맑은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