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더보이즈 주학년, 활동 일시 중단...“디스크 협착 증세”

관련이슈 이슈키워드

입력 : 2023-11-17 08:40:35 수정 : 2023-11-17 08:40:34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그룹 더보이즈 주학년. 세계일보 자료사진

 

그룹 더보이즈 주학년이 허리 부상으로 활동을 잠정 중단한다. 

 

지난 16일 소속사 IST엔터테인먼트는 공식 팬카페를 통해 주학년의 건강 상태와 향후 활동에 관해 전했다. 

 

소속사는 “주학년은 전부터 허리 통증이 있어 주기적인 검사와 치료를 진행해 오고 있었다. 최근 통증이 심해져 이날 오후 내원해 추가 정밀검사 및 치료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허리 디스크 협착 증세로 당분간 큰 움직임을 지양하고 의학적 치료 및 재활 치료를 통해 상태를 지켜봐야 한다는 의사 소견을 받았다. 아티스트와 신중한 논의 끝에 당분간 활동을 중단하고 치료와 회복에 집중하는 것으로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이에 따라 주학년은 오는 20일 발매하는 정규 2집 ‘판타지 (PHANTASY) 파트2 식스센스(Sixth Sense)’ 활동 및 더보이즈 두번째 월드투어 ‘제너레이션’ 앙코르 공연에 불참하게 됐다. 

 

회복 상황 및 스케줄 합류 관련 안내는 추후 공지된다. 소속사는 “아티스트 건강을 최우선으로 한 결정에 대해 팬 여러분들의 너른 양해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끝으로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팬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드려 다시 한번 사과 말씀 드린다. 팬 여러분들의 많은 격려와 응원 부탁린다”고 당부했다. 


최윤정 온라인 뉴스 기자 mary1701@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김남주 '매력적인 볼하트'
  • 김남주 '매력적인 볼하트'
  • 안현모 '부드러운 진행'
  • 에스파 카리나 '시크한 공항 패션'
  • 레드벨벳 조이 '빛나는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