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하고 싶은 거 다 한다고 말해, 깎아줄게!” 아이스크림 가게 연 노홍철의 통 큰 제안

관련이슈 이슈키워드

입력 : 2023-03-31 16:56:07 수정 : 2023-03-31 17:12:50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노홍철 “실제 아지트라 협소하고 동선 불편해…마사지 기계, 트램펄린도 있어”
“‘하고 싶은 거 할게요’ 말하거나, 그냥 열심히 사는 분께 할인 제공”
“삶이 가혹하고 힘든 분께는 공짜” 통 큰 제안
노홍철 SNS 캡처

 

방송인 노홍철이 아이스크림 가게 개업 소식을 알리며 “삶이 힘든 분들은 공짜로 드리겠다”는 등 통 큰 제안을 내놔 눈길을 사로잡았다. 

 

노홍철은 31일 자신이 인스타그램에 “A-YO 오늘이네요. 꿈과 모험의 홍철동산, 5층 멀리서 벽화가 보이면 빙고 OPEN PM 3:31~PM 8 앞으로도 오픈할 때마다 여기에 공지 올릴게요”라는 글과 함께 아이스크림 가게를 열었다고 알렸다.

 

노홍철은 “사전에 말씀드린 것처럼 이 곳은 실제 제 아지트에 아이스크림만 넣었어요. 굉장히 불편하실 겁니다. 공간도 협소하고 신발은 벗고 들어오셔야 하며 소파와 테이블 뿐 아니라 바닥에도 막 널브러지고 동선도 엉망이에요”라고 설명했다.

 

이어 “하지만 제가 늘 그러하듯 아이스크림도 드시고 마사지 기계도 때리시고 도란도란 수다도 트램펄린도 사진도 상상도 충전도... 부디 하고 싶은 거 다 하시길!!!”이라며 기존 아이스크림 가게와 달리 다양한 기구가 구비돼 있음을 알렸다. 

 

노홍철 SNS 캡처

 

아울러 “주문하실 때, ‘하고 싶은 거 할게요’ 또는 ‘하고 있어요’ 라고 말하시는 분은 제가 ‘럭키 700원’ 보태 드릴게요 5000원만 내세요. 아울러 효자 혹은 뭔가 해내신 분, 선행을 베푸신 분, 정말 열심히 사시는 분, 꿈을 이루신 분은 그냥 삼천원만 내세요”라는 통 큰 제안도 내놨다.

 

그러면서 “생일 축하 많이 받으니까 그냥 오늘은 이러고 싶네요. 아! 경기가 안 좋아서 삶이 너무 가혹하고 진짜 힘든 분은 조용히 말씀 주시면 그냥 드릴게요”라고 훈훈함을 자아냈다.

 

한편 북카페 겸 베이커리, 카페 등을 운영 중인 노홍철은 지난 8일 사업자등록증과 영업신고증을 공개하며 아이스크림 매장 개업 소식을 전했다. 노홍철은 최근  ENA ‘지구마불 세계여행’, MBN ‘난생처음 우리끼리’ 등에 출연하고 있다.

 

노홍철 SNS 캡처


서다은 온라인 뉴스 기자 dada@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아르테미스 희진 '금발 여신'
  • 아르테미스 희진 '금발 여신'
  • 한소희 '시선 사로잡는 타투'
  • 송지우 '깜찍한 꽃받침'
  • 표예진 '반가운 손인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