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고우림과 결혼’ 앞둔 김연아, 뜻밖의 장소서 근황 포착...영상 보니

관련이슈 이슈키워드

입력 : 2022-08-06 17:31:19 수정 : 2022-08-16 17:20:12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유튜브 채널 ‘스타쉽TV’ 캡처

 

최근 포레스텔라 멤버 고우림과 결혼을 발표한 전 피겨스케이팅 국가대표 김연아(사진 가운데)의 근황이 공개됐다.

 

5일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의 공식 유튜브 채널 ‘스타쉽TV’에는 ‘[MAKING FILM] 김연아 X 강다니엘 X 안유진 (IVE)- ‘Move Like This’ MV’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공개된 영상에는 김연아가 가수 강다니엘(사진 왼쪽), 아이브 멤버 안유진(〃 오른쪽)과 함께 춤을 추는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영상 속 세 사람은 음악에 맞춰 리듬을 타는 등 함께 노래를 부르며 친근하면서도 화목한 분위기를 연출해 눈길을 끌었다.

 

앞서 이들 세 사람은 ‘2022 게토레이 캠페인’을 통해 자신이 꿈꾸는 미래를 위해 열심히 노력하면 원하는 것을 이룰 수 있을 것이라는 메시지를 담은 컬래버레이션 노래 ‘Move Like This’를 발표한 바 있다. 

 

김연아와 결혼을 앞둔 고우림은 크로스오버 그룹 ‘포레스텔라’ 멤버로 활동 중이며 서울대 성악과 출신(현재 동대학원 재학중)으로 2017년 JTBC에서 남성 4중창 단원을 뽑는 오디션 프로그램 ‘팬텀싱어 시즌2’에 출연한 바 있다. 이후 ‘열린음악회’, ‘복면가왕’ 등 방송에 출연하며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


강민선 온라인 뉴스 기자 mingtung@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유선, 당당한 미소
  • 유선, 당당한 미소
  • 유리 '눈부신 미모'
  • 라임라잇 이토 미유 '신비한 매력'
  • 김소은 '깜찍한 손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