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신화 앤디, 9세 연하 이은주 전 아나운서와 6월12일 결혼

입력 : 2022-04-25 13:25:24 수정 : 2022-04-25 19:31:05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앤디(왼쪽 사진)와 이은주 전 제주 MBC 아나운서. 앤디·이은주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캡처

 

그룹 신화의 멤버 앤디(이선호·41)와 이은주(32) 제주 MBC 아나운서가 오는 6월 결혼한다.

 

앤디 소속사 티오피 미디어는 25일 공식 입장을 통해 “신화 앤디가 오는 6월 12일 이은주 아나운서와 결혼식을 올립니다”고 밝혔다.

 

티오피 미디어는 "앤디가 소중한 인연을 만나 평생을 함께 할 약속을 하게 됐다. 기쁜 마음으로 축복해주시길 바란다. 앤디는 결혼 후에도 변함없이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

 

앤디와 이은주 아나운서의 결혼식은 비공개로 진행된다.

 

두 사람은 약 1년간 교제해왔다. 앤디는 지난 1월 결혼 소식을 알리며 이 아나운서에 대해 "저에게 평생을 함께 하고 싶은 한 사람이 생겼다. 제가 힘든 순간에 저를 웃게 해주고 저를 많이 아껴주는 사람"이라고 소개했다.

 

앤디는 신화 여섯 멤버들 중 3번째로 유부남 대열에 합류하게 됐다.

 

한편 앤디는 그룹 신화로 1998년 데뷔했다. 이 아나운서는 현재 제주 MBC에서 '뉴스데스크' 등을 진행하고 있다.

 

<다음은 앤디 결혼 관련 소속사 티오피미디어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티오피미디어입니다.

 

신화 앤디가 오는 6월 12일 이은주 아나운서와 결혼식을 올립니다.

 

소중한 인연을 만나 평생을 함께 할 약속을 하게 되었으니 기쁜 마음으로 축복해주시길 바랍니다.

 

앤디는 결혼 후에도 변함없이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오니 팬 여러분들의 많은 사랑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한윤종 기자 hyj0709@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뉴진스 해린 '시크한 매력'
  • 뉴진스 해린 '시크한 매력'
  • 한소희 '완벽한 미모'
  • 박보영 '깜찍하게'
  • 장희령 '청순 매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