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김현중·박신혜, '상쾌한 DK커플'컨셉으로 CF 촬영

입력 : 2009-05-11 11:33:30 수정 : 2009-05-11 11:33:30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세계닷컴]

김현중과 박신혜가 코카콜라사의 탄산 음료 DK(Dynamic Kin) 광고를 촬영하며 주위의 부러움을 샀다.

4월 말, 파주 출판단지의 촬영된 이번 DK CF에서 김현중과 박신혜는 '상쾌한 DK커플'로서 CF 컨셉인 ‘상큼한 천연 레몬라임과 터지는 상쾌함으로 리프레시(Refresh)한다!’라는 내용을 상쾌하고 상큼하게 표현했다.

김현중과 박신혜는 사방으로 터지는 시원한 물방울을 연출하기 위해 동원된 탱크로리에서 시원하게 터지는 10,000리터의 물세례 덕분에 젖은 모습으로 장시간을 신나게 촬영에 임했으며, 싸늘한 날씨에 감기 들지 않도록 서로 챙겨주며 아끼는 모습을 선보여 보는 사람들의 부러움을 사기도 했다.

촬영 마지막 장면은 김현중이 DK로 차양막을 쳐서  물방들을 터지게 한 후 박신혜에게 다가서며 차양막 뒤로 함께 사라지는 것으로, 하루 종일 물보라를 터트리며 즐거운 시간을 가진 박신혜는 처음의 어색함 없이 금방 친해져서 키스 신까지 거의 엔지(NG) 없이 CF촬영을 마무리 했다.
 
코카-콜라사에서 5월에 출시한 상쾌한 탄산음료 DK는 '터지는 상쾌함으로 리프레시(Refresh)한다!' 컨셉으로 김현중과 박신혜와 TVC를 촬영했고, 6월부터 방영될 예정이다. 젊은 층을 위한 상쾌한 탄산음료 DK는 입 안 가득 퍼지는 천연 레몬라임의 상큼한 향과 목을 타고 부드럽게 넘어가는 상쾌함이 특징이다.

뉴스팀 news@segye.com 팀블로그 http://comm.blog.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우아하게'
  • 한지민 '우아하게'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