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건설이 올해 상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에 나선다. 이번 채용에서는 두 자릿수 규모의 신입사원을 선발할 예정이다.
금호건설은 30일 건축·기계·전기·토목시공과 주택영업, RM(리스크 관리), 인사, 안전관리 등 8개 분야에서 신입사원을 채용한다고 밝혔다.
전형은 서류심사와 온라인 인적성검사, 1·2차 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최종 합격자는 7월 입사해 교육을 거친 뒤 본사와 현장에 배치될 예정이다.
지원서는 5월 8일 오후 6시까지 금호건설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한다. 지원 자격은 기졸업자이며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어야 한다. 남성은 병역을 마쳤거나 면제된 경우 지원할 수 있다.
금호건설 관계자는 “사업 다각화와 주거 브랜드 ‘아테라’ 경쟁력 강화를 이끌 인재를 확보하기 위한 채용”이라며 “우수 인재들의 관심과 지원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설왕설래] ‘큰 정치인’ 고노 요헤이](http://img.segye.com/content/image/2026/06/12/128/20260612500224.jpg
)
![[기자가만난세상] 아이 낳기 ‘더’ 좋은 나라 되려면](http://img.segye.com/content/image/2025/07/03/128/20250703518632.jpg
)
![[세계와우리] 비핵화 밀어낸 북·중 정상회담](http://img.segye.com/content/image/2026/01/22/128/20260122518803.jpg
)
![[김양진의 선견지명] 기지市 이야기](http://img.segye.com/content/image/2026/05/28/128/20260528519355.jpg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