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결혼 7개월만 파경…서인영 “한 번 갈까?” 새 출발 예고

관련이슈 이슈키워드 , 이슈플러스

입력 : 2025-09-08 15:46:36 수정 : 2025-09-08 16:33:43
서혜주 온라인 뉴스 기자 hyejudy@segye.com

인쇄 메일 url 공유 - +

가수 서인영이 5개월 만에 근황을 알림과 동시에 반가운 소식을 예고해 눈길을 끌었다.

 

8일 오후 서인영은 자신의 SNS를 통해 셀카를 공개하며 “어떻게, 유튜브 한번 갈까?”라는 글을 남겨 팬들에게 기대감을 안겼다. 선글라스를 착용한 채 숏컷과 숏단발 중간으로 보이는 기장의 단발을 완벽하게 소화해낸 모습에 팬들은 감탄을 금치 못했다.

유튜브 개설 소식을 예고한 서인영. 서인영 SNS 캡처

밝은 오렌지 색을 띠는 헤어스타일 역시 서인영의 평소 시크하면서도 러블리한 분위가와 잘 어우러져 화제를 모았다.

 

이 같이 서인영이 오랜만에 근황을 알리자 팬들은 “너무 보고 싶었다”, “유튜브 제발 해달라”, “여전히 예쁘다”, “유튜브로 돌아오는 날까지 기다리겠다”, “유튜브 말고 음반 좀 내달라”, “방송 출연도 기다리고 있다” 등의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서인영이 SNS를 통해 팬들과 소통한 건 지난 4월 이후 약 5개월만이다. 이번 유튜브 예고가 실제 채널 개설로 이어질지는 미지수지만, 팬들은 관심은 뜨겁다. 가수로서 무대 위 화려하고 카리스마 있는 모습 뒤 숨겨진 화끈한 입담과 보다 친밀한 모습을 공개할 것으로 예상돼 기대감은 커지고 있다.

 

앞서 서인영은 지난 2023년 2월, 서울 남산의 한 고급 호텔에서 비연예인 사업가 남성과 웨딩마치를 올렸다. 두 사람은 교제 5개월 만에 초고속 결혼을 진행했다고 밝혀 모두에게 놀라움을 안겼다. 이후 생화로 가득 찬 웨딩홀, 그런 분위기에 어울리는 황홀한 웨딩드레스 등을 각종 방송에서 공개하며 초호화 ‘1억 결혼식’으로 큰 화제를 모았다.

서인영이 오랜만에 근황을 알렸다. 서인영 SNS 캡처

그러나 결혼 7개월 만인 같은 해 9월, 돌연 이혼 소식을 전해 대중에게 큰 충격을 안겼다. 심지어 귀책사유가 “아내 서인영에게 있는 것으로 추정된다”는 내용이 전해져 파장을 일으켰다. 다만 “서인영이 남편의 귀책사유로 이혼을 결심했고, 먼저 이혼 소송을 제기했다”는 상반된 보도가 나오기도 해 의혹을 남겼다.

 

결국 서인영은 지난해 11월 합의 이혼을 했다고 밝혔다.

 

이러한 소식 이후 유튜브 개설을 언급하자, 서인영이 이와 관련해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진솔하게 털어놓을지 관심을 쏠리고 있다.


오피니언

포토

문채원 '아름다운 미소'
  • 문채원 '아름다운 미소'
  • 박지현 '아름다운 미모'
  • 블랙핑크 제니 ‘수줍은 손인사’
  • 카리나 '해맑은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