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깜짝이야, 비공개 계정인 줄”…이다희, 럽스타♥ 훈남 누구?

관련이슈 이슈키워드 , 이슈플러스

입력 : 2025-08-27 10:51:09 수정 : 2025-08-27 14:25:55
서혜주 온라인 뉴스 기자 hyejudy@segye.com

인쇄 메일 url 공유 - +

이다희가 새벽에 럽스타로 보이는 듯한 게시물을 올려 팬들의 심장을 철렁하게 했다. 이다희 SNS 캡처

 

배우 이다희가 야심한 새벽에 ‘럽스타’로 보이는 게시물을 올려 팬들의 심장을 철렁하게 만들었다. 

 

“사랑해♥”라는 멘트가 눈에 띄는 해당 게시물은 다름 아닌 남동생이자 ‘배우 이태희’와 영화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었다.

 

공개된 사진 속 이다희는 팝콘까지 야무지게 먹은 모습으로, 영화 입장권을 들고 동생 이태희와 함께 다정한 포즈로 인증샷을 남겼다.

 

사진 속 남성이 이다희의 동생임을 모르는 팬들은 야심한 밤에 “사랑해”라는 멘트까지 함께 업로드되자, “사랑해?”, “비공개 계정인 줄 알고 잘못 올린 거 아니야?”, “옆에 남성은 누구인지”, “언니, 연애하는 거에요?” 등의 댓글을 남기며 궁금증을 더했다.

 

배우 이다희. 이다희 SNS 캡처

 

이후 이다희의 동생임이 밝혀지자 네티즌들은 “어쩐지 잘생겼더라”, “휴우, 잘못 올린 줄 알고 심장 철렁했네”, “남매가 유전자가 우월하다”, “사이좋은 모습 보기 좋다” 등 반응을 보여 부러움을 자아냈다.

 

한편, 이태희는 2023년 tvN 드라마 ‘스틸러: 일곱 개의 조선 통보’에 출연해 대중에게 처음 얼굴을 비쳤다. 본격적으로 배우 활동을 시작한 이태희는 이다희를 쏙 빼닮은 훈훈한 외모와 피지컬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넷플릭스 예능 ‘솔로지옥’ 시리즈 MC 등 연기 외에도 활발하게 다채로운 분야에서 활약 중인 이다희는 지난달 공개된 웨이브 오리지널 ‘S라인’에서 새로운 매력으로 연기 변신을 꾀했다. 고등학교 교사 규진 역을 맡아 미스터리한 분위기를 극대화했다.

 

‘S라인’은 제8회 칸 국제 시리즈 페스티벌 장편 경쟁부문에 공식 초청됐으며, 음악상까지 수상해 작품성과 화제성을 동시에 인정받는 작품이다. 이다희는 최근 tvN 드라마 ‘이혼보험’에도 출연하며 연기 활동에 매진 중이다.


오피니언

포토

45세 송혜교, 20대 같은 청초함…무결점 피부
  • 45세 송혜교, 20대 같은 청초함…무결점 피부
  • 고윤정 '아름다운 미모'
  • 이세희 '사랑스러운 볼하트'
  • 신세경 '우아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