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송도 사제 총기 사건 여파인가…넷플릭스 ‘트리거’ 이벤트 생중계 취소

입력 : 2025-07-22 10:57:47 수정 : 2025-07-22 10:57:46
김동환 기자 kimcharr@segye.com

인쇄 메일 url 공유 - +

넷플릭스는 22일 오후 예정된 총기 재난 액션물 시리즈 ‘트리거’ 이벤트 생중계를 취소했다고 밝혔다. 넷플릭스 제공

 

넷플릭스는 22일 오후 예정된 총기 재난 액션물 시리즈 ‘트리거’ 이벤트 생중계를 취소했다고 밝혔다.

 

넷플릭스에 따르면 이날 오후 7시15분부터 ‘트리거 토크 앤 샷’ 팬 이벤트를 네이버 ‘치지직’에서 생중계할 예정이었으나 취소했다. 다만 현장 이벤트는 변동 없이 진행한다.

 

구체적인 생중계 취소 이유를 넷플릭스 측이 밝히지는 않았지만 인천 연수구 송도국제도시에서 발생한 사제 총기 사건의 여파를 고려한 것 아니냐는 반응을 낳고 있다.

 

배우 김남길과 김영광 주연의 ‘트리거’는 총기 청정국 대한민국에 출처를 알 수 없는 불법 총기가 배달되고 총기 사건이 끊임없이 발생하는 이야기를 다룬다. 오는 25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앞서 A(62)씨는 지난 20일 오후 9시31분쯤 인천 연수구 송도동의 한 아파트 33층 집에서 사체 총기로 아들(33)을 살해한 혐의를 받는다.

 

A씨의 서울 도봉구 쌍문동 집에서는 시너가 담긴 페트병 등 인화성 물질과 점화장치가 발견돼 주민들이 급히 대피했다.

 

A씨는 22일 인천지법에서 열리는 영장실질심사(구속 전 피의자심문) 출석 거부 의사를 밝힌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살인과 현주건조물방화예비 등 혐의로 A씨의 구속영장을 신청한 터다.

 

유아람 인천지법 영장 전담 부장판사는 A씨가 불출석하더라도 예정대로 이날 오후 2시에 영장실질심사를 진행한다.


김동환 기자 kimcharr@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채수빈 '완벽한 미모'
  • 채수빈 '완벽한 미모'
  • 이은지 ‘밥값은 해야지!’
  • 차주영 '완벽한 비율'
  • 샤오팅 '완벽한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