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숯불돼지갈비 프랜차이즈 명륜진사갈비의 SNS 콘텐츠 ‘꿀팁 릴스’ 영상이 누적 조회수 600만 회를 돌파하며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고 8일 밝혔다. 해당 영상은 명륜진사갈비의 메뉴를 보다 맛있고 알차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조합과 노하우를 담아, MZ세대부터 가족 단위 소비자들까지 폭넓은 공감을 얻고 있다.
인스타그램에서 공개된 이번 ‘먹팁 릴스’는 기본 숯불돼지갈비부터 삼겹살, 프렌치랙, 닭갈비, 목살, 그리고 샤브샤브까지 폭넓은 메뉴 구성으로 유명한 명륜진사갈비의 특장점을 기반으로 제작되었으며, 실제 방문객의 꿀팁을 반영해 현실감과 실용성을 더했다.
영상 속에서는 프렌치랙에 버터를 발라 숯불에 구워 먹는 법, 양념갈비와 고봉밥으로 만드는 고기쌈, 순살치킨에 카레시즈닝을 듬뿍 뿌려 먹는 방식, 노릇하게 구운 떡에 꿀을 곁들이는 디저트 팁 등 다양한 메뉴 조합이 소개되며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추가금액 없이 제공되는 메뉴의 장점을 살린 이색 조합들이 큰 화제를 모았다.
영상은 인스타그램 중심으로 확산됐으며, 높은 조회수뿐 아니라 수만 건의 좋아요, 댓글과 저장, 공유 수를 기록하는 등 참여도 면에서도 큰 성과를 거두고 있다.
명륜진사갈비 관계자는 “고객들이 명륜진사갈비를 단순히 식사하는 곳이 아닌, 재미있고 흥미롭게 즐기는 공간으로 인식할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를 시도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소비자와의 소통을 기반으로 한 SNS 콘텐츠를 지속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명륜진사갈비는 전국 560여 개 매장과 해외 17개 매장을 운영 중이며, 퀄리티 높은 고기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점과 다양한 메뉴 구성으로 ‘가성비 끝판왕’ 외식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