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엘엔티이의 코스메틱 브랜드 오데어(ODEAR)가 CJ온스타일 방송을 통해 자사의 신제품 ‘오데어 엔더믹 EGF 앰플 선세럼’을 성공적으로 론칭했다.
지난 23일 오후 8시 50분, 오데어는 CJ온스타일의 대표 라이브 커머스 프로그램인 ‘겟잇뷰티 with 유인나’를 통해 ‘오데어 엔더믹 EGF 선세럼’을 최초 공개했다. 이어 29일까지 진행돤 론칭 기념 특별 할인가 이벤트는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이어 6월 29일 오후 1시 45분에는 CJ홈쇼핑 TV 라이브 방송을 통해 본격적인 론칭을 진행, 다구성 옵션이 조기 품절되는 성과를 기록하며 기대 이상의 호응을 얻었다.
‘엔더믹 EGF선세럼’은 가볍고 촉촉한 세럼 제형의 멀티 기능성 선케어 제품으로, ‘SPF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력을 갖춰 광노화와 열노화로부터 피부를 효과적으로 보호한다. 얇고 빠르게 흡수되는 텍스쳐로 산뜻한 마무리감과 함께 자연스러운 반톤업 효과까지 제공한다.
또한 제품에는 오데어 엔더믹 라인의 핵심 성분인 ‘EGF’가 함유돼 있다. EGF는 외부 유해 환경에 손상된 피부 장벽을 회복시키고, 피부 탄력과 광채를 끌어올리는 안티에이징 효과를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제품 출시 전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자외선에 의한 광노화 완화와 열에 의한 피부 자극 진정 효과 및 쿨링 효과가 입증됐으며, 데일리로 사용하기에 부담 없는 사용감과 기능성을 고루 갖춘 제품이다.
오데어 관계자는 “CJ온스타일 론칭 이벤트와 CJ홈쇼핑 방송에 보내주신 뜨거운 성원에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라며 “신제품 ‘오데어 엔더믹 EGF 선세럼’은 피부 장벽 회복부터 탄력, 광채까지 모두 고려한 프리미엄 선세럼으로, 앞으로도 꾸준한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