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익가구가 오는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약 두 달간 여름 시즌 맞이 최대 48% 할인 행사를 전국 본사 및 대리점에서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침대, 매트리스, 소파, 거실장, 식탁 등 여름철 실내 분위기를 새롭게 바꿔줄 다양한 제품들을 대거 선보인다. 깔끔한 디자인에 실용성을 겸비한 퀸 사이즈 침대와 고급 매트리스 세트, 모던한 감성의 소파와 수납 기능이 탁월한 거실장, 세련된 디테일이 돋보이는 식탁까지 폭넓은 라인업이 준비되어 있다.
먼저 Q 사이즈 침대 라인업에서는 골드 포인트와 화이트 하이그로시 마감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하며, USB 포트와 3단 LED 조명이 탑재된 헤드보드, 여유로운 수납공간이 강점인 ‘미첼 침대(Q)’가 대표적이다. 함께 구성할 수 있는 ‘라이브 하드 매트리스(Q)’는 7존 포켓스프링과 친환경 모달 원단으로 쾌적하고 안정적인 수면 환경을 완성한다.
또한 SS 사이즈 라인업에서는 기본에 충실한 베이직한 디자인과 화사하고 따뜻한 아이보리 컬러가 조화를 이루어 아늑한 침실을 연출하는 ‘마티니 침대’, 화이트 & 내추럴 톤 조화로 어디에나 어울리는 ‘이안 침대’와 6회전 본넬스프링의 뛰어난 지지력의 ‘오르보 매트리스’, 레이온 니트 삼중직 원단과 두 겹으로 쌓은 15mm 폼, 그리고 국내에서 생산된 고탄성 서포트 폼 20T가 결합된 ‘허브 매트리스’ 등도 공간의 분위기와 취향에 따라 폭넓은 선택이 가능하다.
거실 공간을 위한 제품도 다채롭다. 천연 물소가죽 특유의 풍부한 질감이 돋보이는 ‘오웬 4인 소파’, 기능성 패브릭으로 실용성을 더한 ‘스퍼스 3인 리클라이너’, 독일 오킨社의 전동 리클라이너 모터를 탑재한 ‘크루즈 4인 리클라이너’는 정숙한 작동과 인체공학적 설계로 편안한 휴식을 제안한다.
이와 함께 고급 러버우드 원목과 세라믹 상판의 조화가 인상적인 ‘헤론 4인 벤치 세트’, 넉넉한 수납력을 자랑하는 ‘스마트팝 10자 장롱’ 등도 행사 대상이다.
삼익가구 안재현 상무는 “이번 행사는 고객들이 일상 속 공간을 보다 시원하고 감각적인 여름 인테리어를 완성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며, “다가오는 여름, 삼익가구만의 정제된 디자인과 기능성을 담은 제품으로 공간에 새로운 변화를 더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행사 및 제품 관련 자세한 정보는 삼익가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