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쌍수 고백’ 송은이, 확 달라진 모습에 이사배도 ‘깜짝’…“큐티 미란다”

관련이슈 이슈플러스

입력 : 2025-05-07 14:58:43 수정 : 2025-05-07 15:00:44

인쇄 메일 url 공유 - +

방송인 송은이가 메이크업으로 확 달라진 모습을 공개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송은이가 메이크업으로 확 달라진 모습을 공개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유튜브 채널 ‘VIVO TV - 비보티비’ 캡처

 

지난 6일 유튜브 채널 ‘VIVO TV - 비보티비’에는 ‘그 따위로 일할 거야?! 이사배 손길에 카리스마 CEO로 변신한 쎄오’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는 송은이가 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를 만나 이미지 변신에 시도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송은이는 평소보다 힘을 준 헤어스타일로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그는 이번 메이크업 변신의 계기에 대해 “영자 언니가 ‘나이 들수록 태어나서 한 번도 안 해본 것에 도전하는 게 중요하다’ 했다”며 “또 올해가 또 비보 10주년이라 안 해본 걸 해보자 하는 프로젝트로 찾아왔다”고 밝혔다.

 

메이크업을 맡은 이사배는 “언니는 CEO니까 카리스마 있는 CEO 느낌으로 해보겠다”고 제안, 영화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 속 배우 메릴 스트립이 연기한 미란다 스타일을 참고해 콘셉트를 설정했다.

 

송은이가 메이크업으로 확 달라진 모습을 공개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유튜브 채널 ‘VIVO TV - 비보티비’ 캡처

 

송은이는 이사배가 보여준 참고 사진을 보며 “이목구비가 비슷하냐”고 물었고, 이사배는 “콧날이나 코끝 이런 데가 비슷하고, 입매도 비슷한 부분이 있다. 해볼 만하다”고 자신감을 보였다. 그러면서 “언니가 더 귀여울 수밖에 없다”며 “큐티 미란다로 변신시켜 드리겠다”고 덧붙였다.

 

본격적인 메이크업이 시작되자 이사배는 “쎄오의 메이크업”이라며 “쎄오 톤은 너무 밝아도 안 되고, 너무 어두워도 안 된다. 완벽함을 추구해야 된다”고 강조하며 디테일한 터치를 이어갔다. 

 

이사배는 “예전부터 느꼈는데 언니는 코가 정말 예쁘다. 아이홀도 깊고 콧날도 날렵하다”며 극찬했고, 송은이는 “코 예쁘다는 말은 처음 들어본다. 평소엔 ‘쌍꺼풀 하길 잘했네’, ‘치아가 건강하네’ 같은 얘기만 듣는다”고 반응해 웃음을 자아냈다.

 

송은이가 메이크업으로 확 달라진 모습을 공개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유튜브 채널 ‘VIVO TV - 비보티비’ 캡처

 

선크림조차 바르지 않은 민낯 상태에서 시작된 메이크업에 송은이는 “잠깐 눈 감았다 너랑 몇 마디 하고 나면 카메라로 색 보정하는 느낌”이라며 연신 놀라워했다.

 

메이크업이 마무리되자 송은이는 자신의 모습을 보더니 “와!”라며 박수를 쳤고, “대박이다”며 감탄했다. 이어 “사배야 대박이다”며 감탄하고는 “심지어 이상하지 않다, 우스꽝스럽지 않다”고 만족스러워했다.

 

영상 말미, 송은이는 슈트까지 갖춰 입고 등장해 더욱 완벽한 비주얼을 자랑했다. 이후 자신이 운영 중인 회사로 직접 향해, ‘카리스마 CEO’처럼 직원들을 감시하는 코믹한 상황극을 펼치며 폭소를 자아냈다.


김지수 온라인 뉴스 기자 jisu@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최지우 '완벽한 미모'
  • 최지우 '완벽한 미모'
  • 전지현 '눈부신 등장'
  • 츄 '상큼 하트'
  • 강지영 '우아한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