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천재교과서의 초등 1위 디지털학습지 밀크T초등(2024 한국갤럽 디지털학습 소비자 조사 기준, 브랜드 점유율 1위)이 학생들의 몸과 마음을 단련할 수 있는 겨울방학 특별 프로그램 ‘마인드 스파크’를 오픈했다.
밀크T의 ‘나를 위한 시간: 마인드 스파크(Mind Spark)’는 학생들의 집중력을 높이기 위해 학습 시작 전, 간단한 활동으로 몸과 뇌를 깨워주는 명상 프로그램이다. 매해 방학 기간에 진행하는 밀크티만의 특별한 이벤트로 학생들의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긴장을 완화하는 데 도움을 준다.
밀크T 전용 태블릿 학습지에서 오는 1월 24일까지 약 2주간 진행하며, 초등 저학년(7세, 1~2학년)과 고학년(3학년~6학년) 수준에 맞춘 활동 영상이 각각 순차 오픈한다.
초등학교 저학년(예비초 7세, 1학년, 2학년) 프로그램에서는 △애벌레 운동 △고양이 운동 △악어 운동 등 몸의 유연성을 길러주고, 활기를 북돋는 가벼운 신체 활동을 알려준다.
초등 고학년(3, 4, 5, 6학년) 프로그램에는 △유연성을 길러보자 △평형성을 높여보자 △심폐 지구력을 향상시켜보자 △하체 근육을 키워보자 △순발력을 키워보자 등 몸의 긴장을 풀고, 공부 집중력을 올릴 수 있는 다섯 가지 영상이 마련됐다.
매일 하나씩 열리는 ‘오늘의 Mind Spark’ 영상을 보고 이벤트에 참여하면, 황금 키가 한 칸씩 채워진다. 2주 동안 빠짐없이 참여하면 황금키 3개를 모을 수 있고, 모은 황금키 개수에 따라 밀크T 학습 포인트인 Cup을 받을 수 있다.
천재교과서 밀크티초등 관계자는 “학습 시작 전, 학생들의 긴장을 풀어주고 공부 의욕을 다지기 위한 집중력 향상 프로그램을 마련했다”면서 “앞으로도 학생들의 학습 동기를 불러일으킬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겨울방학 홈스쿨링에 최적화된 밀크티초등은 무료 체험 기회를 통해서도 만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밀크T초등 공식 홈페이지를 확인하면 된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