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울릉군, 한국여행업협회 업무협약 체결

입력 : 2024-09-04 18:34:09 수정 : 2024-09-04 18:34:09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울릉군 관광 홍보마케팅 날개 달다

경북 울릉군은 3일 한국여행업협회와 울릉도 관광활성화를 위한 공동마케팅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다양한 관광객 유치업무를 적극 추진하기로 했다고 4일 밝혔다.

 

한국여행업협회는 국내 여행 활성화를 위해 정회원 1700여 개사 및 특별회원 70여 개사 간의 유기적인 협조체계구축에 주력하고 있으며, 여행업 종사자 직무역량 교육도 실시하고 있는 우리나라 대표 여행업 단체다.

울릉군은 3일 한국여행업협회와 울릉도 관광활성화를 위한 공동마케팅 업무협약을 체결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왼쪽부터 오창희 한국여행업협회 회장, 남한권 울릉군수). 울릉군 제공

이날 협약식에는 남한권 울릉군수와 오창희 한국여행업협회 회장을 비롯 전국 여행업 대표들이 참석했다.

 

양 기관은 이번 협약을 통해 국내외 관광객 유치를 위한 공동 마케팅, 상호 기관 연계 관광상품 개발과 홍보, 협력사업과 공동 발전 방안 마련을 위한 네트워크 및 정보를 교류할 계획이다.

 

또한 한국여행업협회 관계자들은 업무협약식과 함께 진행되는 팸투어 행사를 통해 울릉군의 관광지 및 울릉군 일대 곳곳을 돌아보고 울릉도의 특산물을 맛보는 등 울릉군의 현지 사정을 살펴볼 예정이다.

 

남한권 울릉군수는 “오늘 업무협약을 통해 다양한 홍보마케팅 분야에서 협업하며 울릉군 관광 활성화와 상생의 계기가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특히 함께 실시되는 팸투어 행사를 통해 울릉군 여행의 문제점을 제시하고 개선점에 대해서도 함께 논의했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울릉=이영균 기자 lyg0203@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오마이걸 아린 '청순&섹시'
  • 오마이걸 아린 '청순&섹시'
  • 임지연 '여신의 손하트'
  • 이주빈 '우아하게'
  • 수현 ‘눈부신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