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포항시체육회 배구선수단 우승

관련이슈 디지털기획

입력 : 2024-07-10 17:56:41 수정 : 2024-07-10 17:56:41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경북 포항시체육회 소속 배구단이 전국 최강자의 반열에 올랐다.

 

포항시체육회는 지난 5일부터 충북 단양 국민체육센터에서 열린 ′2024한국실업배구 단양대회′에 참가해 4전 4승 전승을 기록하며 우승을 차지했다고 10일 밝혔다.

 

포항시체육회는 지난 5일부터 충북 단양 국민체육센터에서 열린 ′2024한국실업배구 단양대회′에 참가해 4전 4승 전승을 기록하며 우승을 차지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포항시체육회 제공

여자부 4개팀 풀리그로 1,2위 결승전 방식으로 진행된 이번대회에서 포항시체육회 배구팀은 예선 1라운드 대구시청 3대1로, 2라운드 수원특례시를 상대해 3대2로 승리를 잡은뒤 3라운드 양산시청 3대0으로 승리를 차지했다.

 

이어 결승전에서 다시 만난 수원특례시를 상대로 3대0으로 누르고 우승을 달성했다.

 

이번 대회에서 포항시체육회는 최우수선수상(문슬기), 공격상(박민지), 세터상(이채은), 지도자상(김윤혜)까지 총 4개의 상을 휩쓸어 전국 최강자로서의 입지를 굳혔다.

 

김윤혜 감독은 “우리 선수들이 한마음 한뜻으로 열심히 훈련한 결과가 우승이라는 큰 선물로 보상받게 돼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 참여하는 대회마다 최선을 다해 좋은 성적으로 포항시민의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김유곤 회장직무대행은 "전국무대에서 큰 성과를 올려준 우리 선수들의 노고를 치하한다“며 ”이번 성과를 낼 수 있도록 적극적인 예산지원을 해준 포항시와 포항시의회, 배구실업팀에 각별한 애정과 관심을 갖고 후원에 나선 ㈜영신관광에도 감사의 뜻을 전한다“고 밝혔다.


포항=이영균 기자 lyg0203@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고민시 '오늘도 상큼'
  • 고민시 '오늘도 상큼'
  • 안유진 '너무 사랑스러워'
  • 조윤수 '싱그러운 미소'
  • 아이린 '사랑스러운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