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KT&G, ‘릴 에이블 2.0’ 서울 편의점·릴 스테이션으로 판매처 넓혀

입력 : 2024-07-09 13:38:37 수정 : 2024-07-09 13:38:37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KT&G가 편의성과 디자인을 강화한 궐련형 전자담배 ‘릴 에이블 2.0’의 판매처를 서울 주요 편의점과 전국에 위치한 릴 스테이션, 릴 온라인몰로 확대한다고 9일 밝혔다. 

 

릴 에이블 2.0 (사진=KT&G 제공)

‘릴 에이블 2.0’은 지난달 26일 플래그십 스토어인 릴 미니멀리움 6개소에서 처음 출시됐다. 이어 오는 10일부터 서울 지역 주요 편의점(GS25·CU·세븐일레븐·이마트24) 8,510개소와 전국에 위치한 릴 스테이션 525개소로 판매처가 확대되며, 릴 공식 홈페이지(its-lil.com)의 온라인몰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릴 에이블 2.0’은 디바이스 하나로 ‘리얼’, ‘그래뉼라’, ‘베이퍼 스틱’의 3가지 종류 스틱을 즐길 수 있으며, 밸런스 모드와 클래식 모드 등 2가지 사용모드가 장착돼 차별화된 흡연감을 제공한다. 또한 사용전 예열시간 20% 단축, ‘일시 정지’ 및 ‘고속 충전’ 기능 적용 등 사용자 편의기능을 대폭 업그레이드 했다.

 

제품 색상은 ‘코튼 블루’, ‘코지 버건디’, ‘스페이스 블랙’, ‘샴페인 골드’ 총 4가지로 판매처별 구매 가능한 색상이 다르다. 릴 미니멀리움의 경우 4가지 색상 모두 구매 가능하며, 편의점과 온라인몰에서는 ‘코튼 블루’와 ‘버건디’ 2가지 색상을 구입할 수 있다.

 

‘릴 에이블 2.0’의 권장 소비자가는 88,000원이다. ‘릴 에이블 1.0’ 제품을 보유한 고객을 대상으로 기기를 반납하면 3만원을 할인해주는 보상 판매 이벤트도 진행된다. 구입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임왕섭 KT&G NGP사업본부장은 “‘릴 에이블 2.0’은 출시 직후부터 제품 기능과 편의성에 대해 소비자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우수한 제품 경쟁력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여 궐련형 전자담배 시장을 주도할 것”이라고 밝혔다.


박윤희 기자 pyh@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아일릿 원희 '상큼 발랄'
  • 아일릿 원희 '상큼 발랄'
  • 미연 '순백의 여신'
  • 박보영 '화사한 미소'
  • 고민시 '오늘도 상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