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오뚜기, ‘짜슐랭 매력탐구생활’ SNS 이벤트 진행

입력 : 2024-07-09 15:00:00 수정 : 2024-07-09 14:58:19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오뚜기는 출시 3년 차를 맞은 짜장라면 ‘짜슐랭’의 매력을 널리 알리기 위해 ‘짜슐랭 매력탐구생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오뚜기 제공

 

오뚜기는 내식 수요 증가로 다양한 유형의 라면을 찾는 소비자가 늘면서 짜장라면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는 점에 착안, 짜슐랭의 다채로운 매력을 발굴해 확산하고자 해당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1차(7월8일~8월4일) ▲2차(8월5일~9월8일)로 나눠 진행된다. 짜슐랭을 조리해 맛있게 즐기는 모습을 촬영해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 유튜브, 블로그 등 개인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에 업로드한 뒤, 이벤트 페이지에 게시물 URL을 등록하면 된다. 당첨자 발표는 1차(8월9일), 2차(9월13일) 두 차례 이뤄질 예정이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차수별 당첨자에게는 푸짐한 경품이 주어진다. 오뚜기는 매월 10명씩 총 20명의 당첨자를 선정해 ‘짜슐랭 도자기 식기 세트’와 오뚜기몰 마일리지 10만 포인트를 지급한다. 매월 20명씩 총 40명에게는 복작복작 조리법을 적용한 ‘오뚜기 라면 기획세트(짜슐랭, 크림진짬뽕, 스파게티)’를, 매월 30명씩 총 6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교환권’을 증정한다.

 

이벤트 응모 방법 및 세부 내용은 오뚜기 홈페이지, 오뚜기몰, 오뚜기 공식 인스타그램 ‘오뚜기 데일리’ 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오뚜기 관계자는 “최근 외식 물가 상승으로 짜장라면에 대한 수요가 늘고 있는 가운데, 짜슐랭에 보내주신 관심과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진한 짜장 풍미와 차별화된 조리방식 등 짜슐랭이 지닌 매력을 더욱 널리 알릴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김수연 기자 sooya@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아이린 '사랑스러운 미소'
  • 아이린 '사랑스러운 미소'
  • 선미 '깜찍하게'
  • 나나 '미소 천사'
  • 장나라 '반가운 손인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