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월클' 손흥민 등장에 쇼핑몰 '북적북적'

관련이슈 이슈플러스

입력 : 2024-07-07 08:33:31 수정 : 2024-07-07 08:33:29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생일 앞둔 손흥민, 축구화케이크에 '함박웃음'
배우 정호연, 가수 박재범, 손웅정 감독도 참석
토트넘 손흥민이 6일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에서 열린 아디다스 축구화 F50 발매 기념행사 '오직 스피드를 위해-SON IS COMING'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4.7.6/뉴스1 ⓒ News1 김도우 기자

한국 축구의 간판 손흥민(토트넘)의 등장에 쇼핑몰이 팬들로 인산인해를 이뤘다.

 

손흥민은 6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의 타임스퀘어 1층 아트리움에서 아디다스가 F50 발매를 기념해 진행한 'SON IS COMING' 행사에 참석했다.

 

이날 행사에는 세계적인 모델 겸 배우인 정호연과 가수 박재범이 함께해 자리를 빛냈다. 또한 최근 '아동학대 혐의'로 검찰에 소환조사를 받은 손흥민의 부친 손웅정 'SON 축구 아카데미' 감독도 자리했다.

 

손흥민이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행사장에 들어서자, 타임스퀘어를 메운 팬들은 환호하며 그를 환영했다. 이날 행사를 몰랐던 일반인들도 손흥민의 등장에 잠시 발을 멈춰 사진을 촬영하는 등 높은 관심을 보였다.

 

손흥민은 행사 주최 측인 아디다스가 오는 8일 생일을 맞아 준비한 축구화 케이크와 축구화를 선물로 받으며 미소를 띠었다.

 

이어 배우 정호연과 가수 박재범과 진행된 토크쇼에서 손흥민은 F50과의 추억을 떠올렸다.

 

이후 손흥민은 정호연 박재범과 토크쇼, 스크린 풋볼을 통해 레슨을 하고, 팬 사인을 하면서 공식적인 팬들과의 만남을 마쳤다.

 

손흥민은 당분간 국내에서 휴식과 훈련을 하면서 프리시즌을 보낸 뒤 오는 7월 말 일본과 한국을 방문하는 토트넘 구단에 합류할 예정이다.

<뉴스1>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박보영 '화사한 미소'
  • 박보영 '화사한 미소'
  • 고민시 '오늘도 상큼'
  • 안유진 '너무 사랑스러워'
  • 조윤수 '싱그러운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