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사기진작’…바디프랜드, 안마의자 고실적 달성자 포상

입력 : 2024-07-05 10:38:56 수정 : 2024-07-05 10:38:56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사내 영업캠페인 진행해 B2C·B2B 직원 독려
시상식 공식 행사로 자리매김

바디프랜드가 안마의자·라클라우드 등 자사 제품 영업을 위해 고군분투하는 인재들의 사기 진작을 위해 본사에서 영업캠페인 시상식을 진행했다고 5일 밝혔다.

 

바디프랜드 도곡타워 본사에서 열린 제12회 영업캠페인 시상식 현장 사진=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는 지난 해 5월부터 영업직군의 사기 진작과 영업 활동을 촉진하기 위해 사내 영업캠페인을 기획, 매월 안마의자·라클라우드 등 제품 영업실적 우수 직원 및 최다 매출 라운지 등을 선정하고 있다.

 

대상자들을 포상하고 축하하기 위해 열린 시상식이 월례 공식 행사로 자리매김하면서, 영업 활성화에 톡톡한 역할을 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제12회 영업캠페인 시상식에서는 지난 5월의 B2C·B2B 부문 개인 영업실적 우수 성과자 4인과 최고 매출 지부 3곳, 라운지 6곳에 대한 시상을 진행하고, 소정의 포상금을 지급하며 영업활동을 독려했다. 이후 지부장과 지점장, 매니저들이 한데 모인 자리에서 수상 소감과 영업 노하우 등을 서로 공유하는 시간으로 꾸려졌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현장 영업직들의 자부심을 고양하고 결속을 다지는 차원에서 정기적으로 영업캠페인 시상식을 진행하고 있다”며 “어려운 안마의자 업계 환경 속에서도 바디프랜드 170여 개 라운지, 300여 명의 영업 인력들이 한마음 한 뜻이 되어 성과를 이뤄내고 있는 것이 자랑스럽다”고 밝혔다.


김경호 기자 stillcut@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엔믹스 설윤 '완벽한 미모'
  • 엔믹스 설윤 '완벽한 미모'
  • 아일릿 원희 '상큼 발랄'
  • 미연 '순백의 여신'
  • 박보영 '화사한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