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무브에스엔씨, 2024 말레이시아 왓슨스 제2회 K-Beauty Festa 한국건강식품관 메인 통합형 부스로 참가

입력 : 2024-05-13 13:12:42 수정 : 2024-05-13 13:12:41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말레이시아 왓슨스 CEO, 브랜드사 관계자 등 약 15,000여명 참석

무브에스엔씨는 ‘2024 말레이시아 왓슨스 제2회 K-Beauty Festa’에 한국건강식품관 메인 통합형 부스로 참가했다고 13일 밝혔다. 

 

무브에스엔씨는 말레이시아 기반으로 하는 한국 건강식품 브랜드 페어를 현지 왓슨스와 협업해 주최한다. 해당 행사는 지난 9일부터 12일까지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프르 내 큰 행사장 쿠알라룸푸르 지오스페이스(Kuala Lumpur JioSpace)를 대관 해 진행됐다. 

 

행사에는 말레이시아 왓슨스 CEO, 임직원, 현지 인플루언서, 미디어 기자등 VIP 포함 4일동안 약 15,000여명의 참관객들이 참석했으며, 국내 올리브영 베스트셀러 제품 브랜드사가 대거 참석했다. 또한, 브랜드사 △고단고식 △그린몬스터 △락토핏 △ 빼르빼르 △잇츠배러 △애버콜라겐 △푸드올로지 등을 메인으로 독자적인 대형부스를 세워 말레이시아 현지에서 한국 건강식품을 알리고 쉽고 맛있게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이번 행사와 관련해 △락토핏 △잇츠배러 △애버콜라겐 임원진들 및 브랜드 관계자들이 직접 말레이시아에 방문해 말레이시아 왓슨스 CEO와의 개인적인 만남을 가지며 K-건기식의 동남아 시장에 대한 발전을 위해 미래의 방향성에 대하여 회의를 진행한 바 있다. 

 

행사장에는 무브에스엔씨가 말레이시아 왓슨스 독점브랜드로 계약한 애버콜라겐의 현지 앰베서더 ‘한시아와이’도 함께 참여했으며, 말레이시아 왓슨스 측은 한국 대규모 브랜드별 (뷰티, 퍼스너케어, 건기식) 부스를 마련하고 제품 홍보를 위해 각 브랜드별 샘플링, 다양한 액티비티를 참관객들에게 제공하며 한국건강식품에 대해 알리는 자리를 마련했다. 마지막으로 왓슨스 CEO의 연설과 함께 성황리에 행사가 마무리됐다. 

 

무브에스엔씨 관계자는 "말레이시아는 한국 전반적인 문화에 대한 관심이 높으며, 동남아 내에서도 앞으로의 시장 성장 가능성이 매우 큰 국가이다. 실제로 매우 빠르게 발전해 나아가고 있으며 그에 따른 성공 영업 역량을 기반으로 적극적인 판로 개척을 통해 새로이 커져갈 K-건기식의 저변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무브에스엔씨는 말레이시아 왓슨스 및 세븐일레븐과 ‘한국 건강식품관(K-Healthy Food)’을 말레이시아 최초 독점 런칭하여 운영하고 있다. 건강식품 및 뷰티 제품의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등 해외시장으로의 수출을 도맡고 있는 기업으로 브랜드 소싱부터 수출, 수입통관, 인허가 등록, 유통,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등 업무 전반을 진행하고 있다. 


김정환 기자 hwani89@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김혜윤 '사랑스러운 볼하트'
  • 김혜윤 '사랑스러운 볼하트'
  • 채수빈 '매력적인 미소'
  • 조보아 '아름다운 미소'
  • 아이브 장원영 '빛나는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