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롯데칠성, 배우 김민하 함께한 ‘별빛청하 스파클링’ 신규 광고 공개

입력 : 2024-04-04 14:00:00 수정 : 2024-04-04 13:47:33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롯데칠성음료가 최근 배우 김민하와 함께한 ‘로제청하 스파클링’ 신규 광고를 공개한 데 이어 ‘별빛청하 스파클링’ 신규 광고를 선보였다고 4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 제공

 

이번에 선보인 ‘별빛청하 스파클링’ 신규 광고는 ‘별처럼 빛날 너의 오늘엔’ 이라는 콘셉트이다. 광고는 바쁜 하루를 보낸 김민하가 ‘별빛청하 스파클링’을 여는 동시에 별들이 솟아오르는 모습을 보고 위로와 응원을 받는다는 내용을 담았다. 늑대소녀의 ‘GoodNight’이 배경음악으로 활용되며 하루의 안부를 묻는 가사를 통해 공감을 더 했다.

 

앞서 지난달 21일 공개된 ‘로제청하 스파클링’ 신규 광고 영상은 공개 12일 만에 약 200만 조회수를 돌파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이전에 공개한 ‘로제청하 스파클링’의 광고가 내일을 기대할 수 있도록 기획된 광고라면 이번에 공개된 ‘별빛청하 스파클링’ 신규 광고는 오늘을 위로 받을 수 있는 콘셉트로 기획한 광고”라며 “소비자들이 ‘청하 스파클링’ 제품과 함께 오늘은 위로와 응원을 받으며 내일을 기대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2022년 5월 선보인 ‘별빛청하 스파클링’은 지난해 약 2100만 병이 판매됐으며 출시 이후 지난 2월까지 1년10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3300만 병을 기록했다. 또 ‘로제청하 스파클링’은 지난해 12월 출시 후 100여일 만에 230만병이 판매되며 많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김수연 기자 sooya@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우아하게'
  • 한지민 '우아하게'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