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0칼로리 탄산수에 과일향 더했다…풀무원샘물 ‘브리지톡’ 2종 출시

입력 : 2024-04-03 17:00:00 수정 : 2024-04-03 16:54:10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풀무원샘물은 제로 칼로리 탄산수에 과일향을 더한 탄산음료 ‘브리지톡’ 2종(샤인머스캣·레몬)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풀무원샘물 제공

 

‘브리지톡’은 특유의 톡 쏘는 탄산이 특징인 푸드 페어링 전문 탄산수이다. 천연 향료만을 사용해 깔끔한 뒷맛과 부드러운 목 넘김으로 2022년 출시 이후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 7월에는 제로 칼로리로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는 350ml 소용량의 ‘브리지톡 제로’ 3종(피치블랙티 제로, 레몬토닉 제로, 진저에일 제로)을 출시한 바 있다.

 

신제품은 상큼 달콤한 샤인머스캣의 향을 담은 ‘브리지톡 샤인머스캣’과 상큼한 레몬 향을 첨가한 ‘브리지톡 레몬’ 2종이다. 두 제품 모두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HACCP(식품안전관리인증기준) 인증을 받은 시설에서 제조했다.

 

풀무원샘물은 ‘무라벨 친환경 캠페인’의 일환으로 ‘브리지톡 플레인 eco’도 선보였다. 브리지톡 플레인 eco는 제품 겉면에 부착된 라벨을 제거해 비닐 사용량을 줄이고, 페트병 재활용 효율성을 높인 무라벨 탄산수 제품이다. 풀무원샘물은 브리지톡 플레인 eco를 시작으로 무라벨 탄산수 제품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풀무원샘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는 무료 체험팩 이벤트도 진행한다. 체험팩은 일 선착순 1000세트 한정으로 판매되며 배송비는 별도다.

 

풀무원샘물 관계자는 “저칼로리에 대한 소비자 니즈가 증가하며 브리지톡이 많은 사랑을 받는 가운데 소비자들이 취향에 따라 폭넓게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제품군을 확대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제품을 선보여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겠다”고 말했다.


김수연 기자 sooya@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고현정 '여전한 동안 외모'
  • 고현정 '여전한 동안 외모'
  • 천우희 '하트 여신'
  • 카즈하 '청순 미모'
  • 정호연 '사랑스러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