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슈퍼주니어 D&E, 태국 방콕에서 팬사인회

입력 : 2024-04-02 10:20:10 수정 : 2024-04-02 10:20:07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나인원나인919 제공

 

슈퍼주니어 D&E가 태국 방콕에서 팬미팅과 팬사인회를 열 예정이다.

 

슈퍼주니어 D&E는 동해와 은혁으로 구성된 슈퍼주니어의 5번째 유닛이다.

 

오는 26일~27일 태국에서 개최되는 슈퍼주니어 D&E의 팬사인회와 팬미팅 개최 소식이 전해지면서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슈퍼주니어 D&E가 약 2년 4개월만에 발매한 새 앨범과 컴백을 기념하기에 더욱 뜻깊다.

 

2024 SUPER JUNIOR-D&E FANMEETING <DEar to...>는 동해와 은혁의 이니셜을 활용하여 만든 타이틀로 팬들과의 관계에 있어 서로에게 선물이 되는 소중한 시간이란 의미를 담고 있다.

 

미니 5집 ‘606(Six Zero Six)의 세계관에서 펼쳐진 가상 시간을 바탕으로 D&E가 <DEar to..>라는 미지의 행성에서 &(Annie)라는 고귀한 생명체를 만나 가장 밝고 강한 에너지를 얻게 된다는 판타지 설정으로 팬미팅에 기대감과 궁금증을 끌어올리기 위해 노력했다. &(Annie)는 D&E의 팬덤명이다.

 

나인원나인919 제공

 

팬미팅에 공개된 포스터는 총 2가지 버전으로 하나는 동해와 은혁의 신보 포토에 반짝이는 타이틀이 더해져 팬미팅 스토리를 살짝 암시하고 있으며 또 다른 포스터엔 D&E와 팬덤명이 새겨진 아기자기한 일러스트들이 핑크빛 프레임에 살며시 녹아들어 로맨틱한 분위기와 만남에 대한 설렘 또한 증폭시킨다.

 

행사를 주최하는 나인원나인919는 “새로운 자리에서 첫 행보를 하는 슈퍼주니어 D&E와 이들을 열렬히 응원하는 팬들과의 시간엔 보다 특별한 소통의 시간이 필요하다 생각했다”며 “워낙 다재다능한 아티스트들이지만 다시 한 번 그들의 매력을 볼 수 있는 코너들과 알찬 소통의 시간을 다채롭게 구성하여 모두의 심박수를 높여보겠다”고 전했다.

 

새 앨범으로 활동을 시작한 슈퍼주니어 D&E는 미니 5집 ‘606’의 타이틀곡 ‘지지배’(GGB)로 전세계 11개 지역의 아이튠즈 차트 정상을 찍었으며, 함께 수록된 ‘ROSE’ 역시 홍콩, 대만, 페루 등의 지역에서 음원차트 1위를 차지했다.

 

오는 26일과 27일 개최되는 2024 SUPER JUNIOR-D&E FANMEETING <DEar to...> in Bangkok과 5번째 미니앨범 606 팬사인회 이벤트의 티켓 예매는 나인원나인919 티켓사이트에서 구매 가능하다.


김동영 온라인 뉴스 기자 kdy0311@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정은지 '해맑은 미소'
  • 정은지 '해맑은 미소'
  • 에스파 카리나 '여신 미모'
  • 블랙핑크 로제 '여신의 볼하트'
  • 루셈블 현진 '강렬한 카리스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