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종근당건강 ‘스템벨’, 3중 기능성 선크림 ‘셀 유브이 쉴드 리제너레이터’ 출시

입력 : 2024-04-01 18:01:00 수정 : 2024-04-01 18:01:00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종근당건강의 고효능 인체줄기세포배양액 화장품 스템벨(STEMBELL)이 고기능성 선크림 ‘스템벨 셀 유브이 쉴드 리제너레이터’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종근당건강(대표 김호곤)의 고효능 인체줄기세포배양액 화장품 스템벨(STEMBELL)이 고기능성 선크림 ‘스템벨 셀 유브이 쉴드 리제너레이터’를 새롭게 출시했다. 종근당건강 제공

신제품 ‘스템벨 셀 유브이 쉴드 리제너레이터’는 2022년 11월 브랜드 론칭 이후 꾸준한 판매 호조를 이어가며 소비자 만족도 조사에서 100%를 받은 ‘셀 크림 리제너레이터’와 ‘셀 에센스 리제너레이터’의 핵심 성분을 스킨케어 마무리 이후 선 케어 단계에서도 누릴 수 있게 자외선차단제 형태로 출시한 제품이다.

 

‘셀 유브이 쉴드 리제너레이터’는 엄격한 식약처 가이드를 준수한 인체줄기세포배양액과 인체유사구조의 수용성 콜라겐과 피부에 보습감을 주는 마이크로바이옴 유래 성분을 배합한 독자적 포뮬러 ‘트리플퍼펙터’를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이 고농축 성분을 캡슐화하고 안정화해 피부 흡수 촉진이 원활하게 이루어질 수 있게 특허 받은 리포좀 공법 ‘나노좀 흡수 기술’이 적용됐다.

 

이렇게 완성된 ‘셀 유브이 쉴드 리제너레이터’는 SPF50+/PA++++의 강력한 자외선차단·주름·미백 3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자외선차단+주름탄력+기미잡티+영양까지 관리할 수 있는 고기능성 데일리 선크림이다. 자외선 차단제이지만 마치 영양크림과 같은 풍부한 포뮬러로 피부에 유려한 윤기를 준다.

 

조영한 종근당건강 화장품사업부장은 “셀 유브이 쉴드 리제너레이터는 그동안 스템벨을 사랑해주신 고객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완성된 제품이다”며 “강력한 자외선 차단 기능에 만족하지 않고 인체줄기세포배양액을 비롯한 스템벨 핵심 성분을 고루 담아 스킨케어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는 고기능성 자외선차단제로 외출 시에도 피부 건강을 지킬 수 있게 고안했다”고 설명했다.

 

종근당건강은 선크림 출시를 기념해 4월 한 달간 고객 대상으로 대규모 론칭 혜택도 진행한다. 스템벨의 신제품 ‘셀 유브이 쉴드 리제너레이터’와 4월 특별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종근당건강 스템벨 공식 홈페이지(stembell.com)와 대표 상담센터(1833-3332)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지호 기자 kimjaw@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
  • 오마이걸 유아 '완벽한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