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강아지·고양이 키우시는 분들 주목… KB국민카드 ‘마이펫카드’ 출시

입력 : 2024-04-01 09:41:38 수정 : 2024-04-01 09:41:37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KB국민카드(사장 이창권)가 KB손해보험과 손잡고 펫 보험 가입고객을 위한 다양한 할인 혜택을 담은 ‘KB손해보험 마이펫카드’를 출시했다.

 

‘KB손해보험 마이펫카드’는 KB손해보험 펫 보험에 가입한 고객을 위한 신용카드로, 펫 보험료  결제 시 20% 할인을 월 1만원까지 제공한다.

 

그 외 △동물병원, 반려동물 업종 20% 할인 △ 배달 및 간식(제과·커피·패스트푸드 업종·배달의 민족·마켓컬리·요기요) 10% 할인 혜택을 각각 월 3000원까지 제공한다. 이 카드는 전월 실적 40만원 이상이면 할인서비스가 제공되고 연회비는 2만원이며 카드 발급 신청은 KB Pay에서 가능하다.

 

카드 출시 기념으로 4월 한달 간 최대 10만원 캐시백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KB 금쪽같은 펫보험’ 월 보험료를 3만원 이상 납부하고, 보험료 제외 7만원 이상 이용 시 10만원 캐시백을 제공한다. 단, 행사 직전 6개월 동안 KB국민 개인 신용카드 이용 실적이 없는 고객에 한해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KB Pay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이 상품은 KB손해보험과 손잡고 펫 보험료 할인 등 반려동물 양육과 관련한 다양한 혜택을 담은 상품”이라며 “출시 기념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고객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양다훈 기자 yangbs@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고현정 '여전한 동안 외모'
  • 고현정 '여전한 동안 외모'
  • 천우희 '하트 여신'
  • 카즈하 '청순 미모'
  • 정호연 '사랑스러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