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고성에 위치한 파인리즈리조트는 27홀 규모의 대중제 골프장으로 최상의 잔디 관리, 높은 캐디서비스, 경기진행 만족도 등 수준 높은 골프장 운영에 따른 골퍼들의 호평을 받아 ‘한국 10대 퍼블릭 골프장(2022)’으로 선정되었고, 이후에도 변함없는 서비스 제공을 이어나가 프리미엄 골프장으로 거듭나고 있다.
세계적인 명산 설악산을 배경으로 맥반석 모래를 포설하여 시공된 친환경 골프코스를 갖춘 파인리즈리조트는 지난해에 이어 5월 골프 시즌을 맞아 골프 매니아들을 위한 야간라운드을 준비했다.
야간라운드는 노캐디제 운영 및 1,2부 대비 저렴한 그린피로 골프를 즐길 수 있어 비용 부담이 적고, 최신 LED 라이트 운영으로 밤시간에도 대낮같이 밝아 고객의 만족도가 높다.
최적의 친환경 골프장 유지를 위해 초종 개선, 벙커 개선 등 최고의 코스 관리 작업을 하고 있어 최상의 잔디 상태를 기대할 수 있다.
또한, 파인리즈리조트 코스에 아름다운 자태를 뽐내며 피어난 영산홍 군락은 골퍼들에게 봄이 다가옴을 느끼게 해주고, 라운딩 시간 내내 한층 더 산뜻한 기쁨과 즐거움을 선사해 준다.
한편, 봄 시즌을 맞이하여 파인리즈의 봄 사진 촬영 후 응모할 수 있는 ‘봄(春)을 찾기’ 이벤트, 파인리즈의 대표 꽃인 ‘벚꽃’, ‘영산홍’, ‘수선화’로 N행시 댓글 응모할 수 있는 ‘파인리즈 꽃’ N행시 댓글 이벤트가 예정되어 있어, 파인리즈를 찾아주시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물하고, 감동과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