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스텔라 아르투아, 캐치테이블과 밸런타인데이 프로모션

입력 : 2024-02-01 14:42:58 수정 : 2024-02-01 14:42:57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벨기에 프리미엄 맥주 브랜드 스텔라 아르투아(Stella Artois)가 밸런타인데이 시즌을 맞아 미식 생활 필수 애플리케이션 캐치테이블과 특별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스텔라 아르투아는 이번 프로모션을 위해 연인과 특별한 다이닝을 즐기기에 좋을 전국 100여 개의 레스토랑을 엄선했다. 프로모션 참여 레스토랑은 캐치테이블 앱의 상단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벨기에 프리미엄 맥주 브랜드 스텔라 아르투아(Stella Artois)가 밸런타인데이 시즌을 맞아 미식생활 필수 애플리케이션 캐치테이블과 특별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스텔라 아르투아 제공

캐치테이블 앱 내 ‘스텔라 스페셜’ 탭을 통해 ‘밸런타인 세트 메뉴’를 예약하면, 소비자들은 각 식당의 대표 음식과 함께 스텔라 맥주를 즐길 수 있다. 한정판 맥주잔 ‘밸런타인데이 챌리스’ 1개와 허쉬 키세스(HERSHEY’S KISSES) 초콜릿도 메뉴당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밸런타인데이 챌리스’는 스텔라 아르투아와 허쉬 키세스가 이번 프로모션을 기념해 특별 제작한 한정판 챌리스다. 밸런타인데이의 달콤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도록 허쉬 키세스를 상징하는 물방울 모양과 레드 색상의 하트 장식을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밸런타인데이 기념 프로모션은 14일까지 이어진다.

 

스텔라 아르투아 브랜드 매니저는 “스텔라 아르투아는 연인 등 소중한 사람들과의 특별한 식사에 최적인 프리미엄 맥주”라며 “미식 경험을 풍부하게 빛내주는 600년 전통의 스텔라 맥주의 매력을 알려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박미영 기자 mypark@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고현정 '여전한 동안 외모'
  • 고현정 '여전한 동안 외모'
  • 천우희 '하트 여신'
  • 카즈하 '청순 미모'
  • 정호연 '사랑스러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