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이주승 "전현무 눈 높아서 결혼 못해"

입력 : 2024-01-02 10:48:38 수정 : 2024-01-02 10:48:38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배우 이주승이 방송인 전현무가 눈이 높아서 결혼을 못한다고 폭로했다.

 

2일 방송되는 SBS TV 예능프로그램 '강심장VS'는 '동상이몽 vs 나 혼자 산다' 특집으로 방송돼 '동상이몽' 대표로 이현이·황재균·이은형이, '나 혼자 산다' 대표로 이주승과 김새롬이 출연해 유쾌한 입담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날 이주승은 프로그램 출연 이유에 대해 "온전히 전현무 때문"이라며 돈독한 관계를 드러낸다. 다만 이주승은 이내 전현무에 관한 폭로를 이어간다.

 

 

또한 이주승은 전현무가 아직 결혼을 못 하는 이유에 대해 “눈이 높아서”라며 냉철한 분석을 남겨 모두의 공감을 자아냈다. 전현무는 이와 같은 의견에 크게 부인하며 본인이 아직 미혼인 이유를 솔직하게 밝혔는데, 이를 들은 출연자들은 경악을 금치 못하는 모습을 보였으며 최측근인 이주승 또한 고개를 돌리는 모습으로 웃음바다가 됐다는 후문이다.

 

이날 이주승은 자신의 솔직한 결혼관을 밝힘과 동시에 솔로라이프를 무한 찬양하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는데, ‘인생은 원래 혼자다’, ‘둘이 동시에 죽는 건 없다’ 등의 대쪽같은 어록들을 남겨 현장 분위기를 뜨겁게 끌어올렸다. 이를 들은 출연자들은 “이 방송 후엔 이주승이 연애를 못할 것 같아 걱정이다”며 혀를 내둘렀다 전해져 본방송에 대한 기대를 수직 상승시킨다.

 

한편 2024년 포문을 열 ‘동상이몽 VS 나 혼자 산다’의 유쾌한 토크는 2일 화요일 오후 10시 20분에 SBS에서 방송되는 ‘강심장V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SBS TV 예능프로그램 '강심장VS' 방송화면 캡


한윤종 기자 hyj0709@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엄현경 '여전한 미모'
  • 엄현경 '여전한 미모'
  • 천우희 '미소 천사'
  • 트와이스 지효 '상큼 하트'
  • 한가인 '사랑스러운 인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