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장나라, 6살 연하 남편 ‘대쉬 방법’ “서로의 공통분모 찾기”

관련이슈 이슈키워드

입력 : 2023-12-27 14:24:04 수정 : 2023-12-27 14:31:41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신혼 1년 6개월, 남편에게 ‘대쉬’ 고민
“처음에는 열심히 하는 ‘좋은 누나 사람’”
“서로의 공통분모 찾아내려 엄청 애써”
27일 오후 8시 45분에 방송 예정인 tvN 예능 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록’에 출연한 가수 겸 배우 장나라. tvN

 

가수 겸 배우 장나라가 예능 프로그램에서 6살 연하 남편에게 ‘대쉬’한 방법을 공개했다.

 

장나라는 27일 오후 8시 45분에 방송 예정인 tvN 예능 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록’에 출연해 신혼 생활과 연애 이야기를 푼다.

 

앞서 장나라는 지난 6월 말 6살 연하의 영상 관련 종사자와 결혼식을 올린 후 신혼 1년 6개월을 맞고 있다.

 

YTN 보도에 따르면 남편은 드라마 VIP 촬영 감독이었으며 연애 후 지난 2021년 양가 상견례를 가졌다.

 

유퀴즈에서 ‘남편이 원래 본인의 팬이었느냐’는 출연진 조세호의 질문에 장나라는 “제게 관심이 크지 않았다. 그냥 되게 열심히 하는 ‘좋은 누나 사람’으로 알았다”라고 답했다.

 

이어 “촬영이 끝날 때까지 사적인 대화를 나눈 적은 없었다”며 “연락할 핑곗거리가 없어 고심했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당시 촬영이 끝나고 쉴 때 회사에서 찍은 사진들을 쭉 정리하다 그를 찾았다”며 “그 사진을 (메신저로) 보내며 ‘사진에 잘 나오셨어요’ 라며 안부를 묻고 답했다. 서로의 공통분모를 찾아내려고 엄청 애를 썼다”라고 이야기했다.

 

장나라는 “(당시 그가) ‘누나는 참 좋은 사람인 것 같아요’라고 제게 이야기했다. 그래서 저는 얼른 ‘이거야!’라고 생각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번 유퀴즈 회차에서 장나라는 이번 연애 이야기를 비롯해 자신의 작품 제작 과정과 배우로서 산 인생사, 힘든 시절을 이겨낸 노하우 등 다양한 이야기를 풀어낼 예정이다.


현지용 온라인 뉴스 기자 hjy@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엄현경 '여전한 미모'
  • 엄현경 '여전한 미모'
  • 천우희 '미소 천사'
  • 트와이스 지효 '상큼 하트'
  • 한가인 '사랑스러운 인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