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김장철에 빠질 수 없는 수육, 올해는 '도드람한돈'으로 즐겨보세요"

입력 : 2023-11-16 14:08:42 수정 : 2023-11-16 14:08:42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김장철에 빠질 수 없는 수육을 올해는 도드람한돈으로 즐겨보세요. 도드람은 부위별 돼지고기 수육의 특징을 소개하고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조리 방법을 추천합니다.

 

◆부위별 수육의 특징과 추천 조리 방법

 

쫄깃하고 야들야들한 맛을 선호한다면, 도드람한돈 보쌈용 삼겹살을 추천합니다. 삼겹살은 살코기와 지방층이 적절하게 어우러져 돼지고기의 진한 육즙을 느낄 수 있습니다.

 

씹는 식감이 좋고 담백한 수육을 선호한다면, 도드람한돈 앞다리살을 추천합니다. 앞다리살은 살코기 비율이 높아 식감이 좋고 담백합니다.

 

지방 함유량이 적고 육즙이 풍부한 수육을 선호한다면, 도드람한돈 목심을 추천합니다. 목심은 지방 함유량이 적고 씹을수록 육즙이 풍부합니다.

 

◆간편하게 수육을 만드는 방법

 

별도의 재료 없이 돼지고기만 준비하면 완성되는 ‘도드람 수육비법’ 제품을 활용하면 누구나 쉽게 수육을 만들 수 있습니다.

 

‘도드람 수육비법’ 하나를 돼지고기 1kg 당 물 1L를 함께 넣고 50분간 가열하면 간단하게 맛집 수육의 맛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

 

도드람 수육비법은 ‘오향’과 ‘쌍화’ 두 가지 종류가 출시되어 있습니다.

 

‘도드람 수육비법 오향’은 팔각, 후추, 정향, 계피, 회향 성분이 들어 있어 오향의 진한 향이 돼지고기의 잡내를 잡고, 간장의 깊고 풍부한 감칠맛이 수육의 맛을 업그레이드 해줍니다.

 

‘도드람 수육비법 쌍화’에는 쌍화농축액 성분이 들어 있어 잡내 없이 풍미 가득한 수육을 즐길 수 있습니다.

 

◆김장철 돼지고기 소비 활성화 기대

 

해마다 김장인구가 감소하며 유통업계의 고민이 깊어진 가운데, 올해는 정부가 김장재료 수급 안정 대책을 가동하며 김장 비용이 작년에 비해 9.4% 하락해 김치를 직접 담그는 가구가 늘어날 것으로 전망됩니다.

 

이에 따라 김장철 돼지고기 소비도 동반 상승할 것으로 보입니다. 도드람은 김장철을 맞아 부위별 수육의 특징과 추천 조리 방법을 소개하고, ‘도드람 수육비법’ 2종을 활용한 간편한 수육 조리법을 알리며 김장철 돼지고기 소비 활성화에 나설 예정입니다.

 

◆도드람 수육비법 할인 행사

 

한편, 갓 담근 김장김치와 함께 즐기기 좋은 도드람한돈과 수육비법은 오는 11월 20일(월)부터 11월 30일(목)까지 도드람 자사몰인 도드람몰과 도드람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김현주 기자 hjk@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조윤수 '싱그러운 미소'
  • 조윤수 '싱그러운 미소'
  • 아이린 '사랑스러운 미소'
  • 선미 '깜찍하게'
  • 나나 '미소 천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