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샴페인 '골든블랑', LG트윈스 2023 KBO 리그 통합 우승 세리머니 함께해

입력 : 2023-11-15 08:24:00 수정 : 2023-11-15 08:23:59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인터리커의 골든블랑이 LG트윈스의 2023 프로야구 정규시즌에 이어 한국시리즈까지 통합 우승을 축하하는 샴페인으로 선정되었다고 15일 밝혔다. 

 

LG트윈스는 지난 13일 2023 KBO 한국시리즈 5차전에서 4연승을 기록하며 홈구장인 잠실 야구장에서 29년만의 우승을 확정 지었다. LG 트윈스는 경기 종료 후 오랜 시간 우승 소식을 기다려온 팬들과 함께 그라운드에서 샴페인 세리머니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세리머니에도 지난 정규 시즌 우승에 이어 황금빛 보틀로 유명한 샴페인 골든블랑이 함께 했다. 

 

골든블랑은 지난 2021년 7월 출시된 스파클링 와인 브랜드로 빈티지 샴페인부터 프렌치 스파클링까지 다양한 포트폴리오를 갖고 있다. 특히 골든블랑 샴페인은 국내 최초로 프랑스 샴페인 협회의 라이선스를 취득하였을 뿐 아니라, 2023년 코리아와인챌린지에서 골드 메달을 수상하며 전문가들에게 맛과 품질을 인정받았다. 또한 최근 샴페인의 강국으로 꼽히는 일본 시장에도 진출했다. 

 

인터리커 차훈 대표는 “LG 트윈스가 정규시즌에 이어 29년만의 한국시리즈 우승까지 2023 통합 우승이라는 큰 축하의 자리에 골든블랑이 함께 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LG 트윈스 선수들의 땀과 열정으로 만들어낸 승리인만큼 골든블랑과 함께 맘껏 자축하며 즐거운 시간을 갖길 바란다”며, “앞으로 모든 승리와 축하의 순간에 함께 하는 골든블랑이 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골든블랑은 주요 백화점, 할인점 및 면세점에서 판매 중이며 GS25 편의점의 와인 25 플러스를 통해서도 구매할 수 있다.


김현주 기자 hjk@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미연 '순백의 여신'
  • 미연 '순백의 여신'
  • 박보영 '화사한 미소'
  • 고민시 '오늘도 상큼'
  • 안유진 '너무 사랑스러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