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임형준, ♥13살 연하 아내 최초공개 “현직 요가 강사…김구라가 재혼 용기 줘”

입력 : 2023-09-05 08:19:06 수정 : 2023-09-05 08:19:05

인쇄 메일 url 공유 - +

사진=SBS TV 예능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 방송화면 캡처

 

배우 임형준(49)이 13세 연하 아내를 최초 공개했다.

 

지난 4일 방송된 SBS TV 예능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에서 임형준이 스페셜 MC로 출연했다.

 

지난 7월 임형준은 "지난해 2년간 교제한 연인과 혼인신고 했다. 아직 결혼식은 올리지 못한 상태이지만, 지난 4월 딸을 품에 안았다"며 재혼과 함께 득녀 소식을 전한 바 있다.

 

이날 MC 서장훈은 임형준에게 "작년에 혼인신고를 하고 아내에 대해 공개된 바 없다. 오늘 드디어 공개하는 거냐"고 물었다. 이에 임형준은 "아내는 30대 후반이다. 13살 차이가 난다. 근데 와이프가 노안"이라고 답했다.

 

이어 "혼인 신고할 때 나이를 알게 됐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임형준은 아내와 만나게 된 계기에 대한 질문을 받고 "와이프는 경기도 가평에서 요가 강사를 하고 있다. 거기 회원이 저의 지인이었다. 지인이 '우리 선생님이 너무 괜찮은데 한 번 만나보라'고 했고 조심스런 마음에 돌싱임을 고백했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

 

이어 "부담갖지 말라고 아내를 배려했다. 그런데 재혼에 대해 개그맨 김구라가 상당히 긍정적으로 용기를 줬다"며 김구라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임형준은 "와이프가 연애할 때 저희 아이와 함께 잘 놀아줬다. 아이도 많이 따랐다. 아내는 진짜 긍정적이고 낙천적이라서 많이 의지가 됐다. 얼마 전 드라마가 엎어졌다. 새 가정을 꾸렸기에 조바심을 냈다. 그런데 아내가 '남들은 육아휴직도 하는데, 육아휴직이라 생각하면 된다'라고 했다"라고 밝혀 훈훈함을 자아냈다.

 

한편 SBS '동상이몽2'는 다양한 분야의 커플들이 알콩달콩 살아가는 모습을 '남자'와 '여자' 입장에서 바라보고, 운명의 반쪽을 만난다는 것의 의미와 두 사람이 함께 사는 것의 가치를 살펴보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요일 오후 10시 10분에 방송된다.


한윤종 기자 hyj0709@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이민정 '반가운 손인사'
  • 이민정 '반가운 손인사'
  • 이즈나 정세비 '빛나는 미모'
  • 송지효 '바다의 여신'
  • 김다미 '완벽한 비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