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이탈리아 영유아 다중지능개발 교구, 헤듀 국내 론칭

입력 : 2023-08-28 11:13:41 수정 : 2023-08-28 11:13:40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사진 제공: 토이앤스토어

프리미엄 완구·교구 유통업체 ㈜토이앤스토어는 8월 말 이탈리아 교육 브랜드 ‘헤듀’를 신규 론칭한다고 밝혔다.

 

헤듀는 ‘Head’와 ‘Education’을 합성하여 만든 이름으로 영유아의 다중지능개발 교육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이태리 테라모에 위치한 헤듀 연구소는 전문적인 교육학자, 현직 교사 및 아동발달지도 선생님들이 함께 새로운 교육 자료들을 개발하고 있으며, 전 세계의 미래지향적인 작가, 디자이너, 일러스트레이터가 함께 참여하여 독특하고 세련된 스타일을 만들어 가고 있다. 특히 이탈리아는 몬테소리 교육이 시작된 곳으로, 헤듀 연구소에서도 몬테소리 교육을 기반으로 하는 다양한 교구들을 개발하고 있다. 

 

헤듀는 신체, 공간, 논리, 언어 등 7가지 교육적인 가치를 추구하고 있으며, 수직적으로 각 교육 가치에 집중하는 광범위한 필수 기술을 습득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또한 헤듀의 모든 제품들은 60개국 이상으로 수출되며, 세계 각국의 아이들은 헤듀의 다양한 교구들을 활용하여 자연스럽게 놀이를 학습과 연결하고 있다.

 

㈜토이앤스토어는 지난 2023년 2월 독일에서 열린 세계 최대 규모의 ‘뉘렌베르크 토이페어’에서 헤듀 사를 만나 계약을 맺고, 국내 론칭을 계획하였다. 

 

㈜토이앤스토어 관계자는 “우리는 한국 영유아들의 연령과 교육 목적에 따라 총 3단계의 ‘헤드업 놀이세트’를 기획하였다. 가정보육시간이 많은 영유아의 놀이와 교육을 고민하는 부모님들에게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일반적인 영유아 교구세트는 많은 종수와 높은 가격으로 소비자들의 선택에 부담을 주어왔다. 이번 헤듀 교구들은 필요에 따라 단품으로 구매가 가능하며, ‘헤드업 놀이세트’의 경우 ‘교구 4종 + 학습 워크지’ 로 구성되어 구성면에서나 가격면에서 소비자들에게 부담 없이 다가갈 전망이다.


김정환 기자 hwani89@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여자)이이들 미연 '순백의 여신'
  • (여자)이이들 미연 '순백의 여신'
  • 전소니 '따뜻한 미소'
  • 천우희 '매력적인 포즈'
  • 수지 '하트 여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