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농협사료, 집중호우 피해 축산농가 인력, 물품 등 지원

입력 : 2023-07-20 20:03:00 수정 : 2023-07-20 20:02:59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20일, 농협사료는 절박한 상황에서 도움의 손길을 필요로 하는 축산농가들에게 도움을 주기 위해 축산경제지주의 임직원을 동원하여 총 50여명이 수해복구 작업에 나섰다. 농협사료 제공

농협사료(대표이사 김경수)가 최근 한반도를 강타한 기록적인 폭우로 인해 심각한 피해를 입은 축산농가를 돕기 위해 힘을 모으고 있다.

 

20일, 농협사료는 절박한 상황에서 도움의 손길을 필요로 하는 축산농가들에게 도움을 주기 위해 축산경제지주의 임직원을 동원하여 총 50여명이 수해복구 작업에 나섰다고 밝혔다. 이들은 청양, 영주, 문경 등 피해가 가장 심각한 지역으로 파견되었다. 이 세 지역은 모두 특별재난지역으로 선포되었으며, 축사침수와 가축폐사 등으로 축산농가의 피해 규모가 상당하다고 알려졌다.

20일, 농협사료는 절박한 상황에서 도움의 손길을 필요로 하는 축산농가들에게 도움을 주기 위해 축산경제지주의 임직원을 동원하여 총 50여명이 수해복구 작업에 나섰다.

또한 농협사료는 전국 호우 피해를 입은 축산농가들이 다시 일어 설 수 있도록 △긴급 사료 지원, △생필품, 장갑 등 물품 지원 △전기시설 점검, 피해복구를 위한 인력 지원 등 전사적인 지원에 나서고 있다.

 

농협사료 김경수 대표이사는 “침수 피해로 인해 축사 시설과 자식처럼 키운 가축들이 큰 피해를 입어 마음이 무겁다”며, “축산농가가 빠르게 일상으로 복귀할 수 있도록 최선의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지차수 선임기자 chasoo@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김남주 '매력적인 볼하트'
  • 김남주 '매력적인 볼하트'
  • 안현모 '부드러운 진행'
  • 에스파 카리나 '시크한 공항 패션'
  • 레드벨벳 조이 '빛나는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