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다비치안경, ‘2023 고객사랑브랜드대상’ 안경브랜드 부문 12년 연속 수상

입력 : 2023-05-16 14:10:21 수정 : 2023-05-16 14:10:19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우수한 품질과 전문성 인정받아, 12년 연속 수상 쾌거
‘지속적으로 다비치다움을 지켜 나가며 브랜드 가치를 제고하겠다’는 소감 전해

대한민국 대표 시력교정 브랜드 다비치안경이 서울 중구 롯데호텔 서울에서 열린 ‘2023 고객사랑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안경’ 부문 대상을 수상하며 12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2023 고객사랑브랜드대상’은 중앙일보와 중앙선데이가 공동 주최하며, 조사전문기관인 한국리서치가 소비자 기초 조사를 통해 후보 브랜드를 조사하고 적합성 평가 및 최종 심사를 거쳐 대한민국 소비자에게 신뢰와 사랑을 받고 있는 부문별 최고 브랜드를 선정하는 시상식이다. 

 

이에 다비치안경은 차별화된 교육시설과 특성화된 교육으로 안경사의 실무 능력을 높여 고객에게 고품질의 시력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전문화된 12가지 검사를 통해 고객의 눈 건강을 지킨 공로를 인정받아, 안경브랜드 부문 대상을 12년 연속 수상했다.  

 

관계자는 “다비치다움에 집중한 결과 높은 소비자 만족도와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은 것 같아 기쁘다. 다비치는 고객의 모든 여정을 고민하며 차별화된 검안과 진실된 서비스에 대해 늘 고민하고 있다”며 “12년 연속 수상한 브랜드로서 책임감을 갖고, 지속적으로 다비치다움을 지켜 나가며 브랜드 가치를 제고하겠다. 또한 국민들의 건강한 시야를 위해 노력할 뿐만 아니라, 소외된 이웃에게 다양한 방법으로 지원해 더 나은 사회를 만들어 가기 위해 기여하겠다”는 소감을 전했다. 

 

한편, 다비치안경은 고객이 전국 어느 매장에서나 동일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다비치안경체인의 전략 정책을 담은 서비스와 절차를 모두 표준화 및 시스템화 했으며, 좋은 품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는 국내 최대 안경체인 브랜드다. 

 

최근에는 환경을 생각하는 첫 발걸음으로 실물 카드로 제공되던 플라스틱 보증서를 없애고 ‘온라인 보증서’를 제공하며 불필요한 낭비를 줄이는 ESG 경영 활동에 동참하고 있다. 이와 같이 다비치안경은 모든 제품 개발과 공급에 신중히 임하는 동시에 기업으로서 사회에 기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김정환 기자 hwani89@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고현정 '여전한 동안 외모'
  • 고현정 '여전한 동안 외모'
  • 천우희 '하트 여신'
  • 카즈하 '청순 미모'
  • 정호연 '사랑스러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