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팀네이버’ 합류할 우수 인재는?” 2023년 신입 공채 시작

입력 : 2023-03-30 08:00:00 수정 : 2023-03-29 15:02:03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네이버가 29일부터 2023년 신입 공개채용에 나선다. 글로벌 시장을 개척 중인 ‘팀네이버’의 여정에 함께할 인재를 찾는다.

 

네이버 제공.

 

이번 공채는 네이버 및 네이버클라우드, 네이버파이낸셜 등 총 6개 법인에서 ‘Tech·Service&Business·Design·Corporate’ 직군을 대상으로 실시한다. 

 

지원 자격은 2024년 2월 이내 대학(원) 졸업 예정이거나 총 경력 1년 미만인 자로, 누구나 전공과 관계없이 지원 가능하다. 서류 접수는 네이버 커리어 홈페이지에서 4월10일(월) 오전 11시까지 받는다.

 

채용 절차는 서류 전형에 이어 직무역량 인터뷰와 종합역량 인터뷰가 순차적으로 진행되며, Service&Business 직군에서는  지원자가 직접 프로덕트를 만들고, 현업 선배들과 예비 동료로서 협업하는 등 별도의 전형도 진행한다. 

 

더불어, 최종 전형 이전에 회사와 직무에 대한 지원자들의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는 프로그램도 마련했다. 네이버는 ‘오픈 클래스(OPEN CLASS)@1784’을 통해 최종 전형에 참가할 대상자를 네이버 1784에 초청, 직원들이 직접 각 법인에 대한 소개, 직군별 업무, 커리어 인사이트 등을 공유할 계획이다.

 

최종 합격자는 2023년 7월 중 입사하게 된다. 입사 직후 직군별 입문 교육을 비롯한 다양한 성장 지원 프로그램을 이수하게 되며, 이후 각 부서에 배치되어 '팀네이버'의 일원으로 네이버의 글로벌 도전에 합류하게 된다.

 

황순배 네이버 인사총괄은 “창업 초기부터 끊임없이 글로벌에 도전하고, 의미 있는 성과를 만들어내며 성장하고 있는 네이버의 저력은 다름 아닌 인재에 있다”며 “뛰어난 동료들과 함께 글로벌 IT 시장 환경의 변화 속에서 새로운 기회를 함께 만들어갈 새로운 ‘팀네이버’의 일원이 되고자 하는 분들의 적극적인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현화영 기자 hhy@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홍수주 '청순 매력'
  • 홍수주 '청순 매력'
  • 에스파 카리나 '시크한 공항 패션'
  • 레드벨벳 조이 '빛나는 미모'
  • 르세라핌 김채원 '섹시한 눈빛'